[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실력이 오징어라 늘 설질걱정..^^


오늘은 탈 수 있는 눈이겠죠??

지난주 금요일 비 많이오는데 웰리힐리 갔다가 빙판슬로프 3번 내려오고 목숨에 위험을 느껴서 괜히 걱정되요 ㅠㅠ

(진짜 지난주 금요일엔 슬로프가 눈이 아니라 아이스링크였어요 ㅠㅠㅠㅠㅠ)

엮인글 :

최악일듯 합니다

Kylian

2016.02.19 13:31:58
*.238.231.63

한파 잠깐 왔을때도 다음날에 설질 죽었던데..글쎄요 ㅜ

경기권은 이제 기대접는게 나을듯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47
149012 1516 캐피타 나스 질문드려요 [2] 불꽃라운딩 2016-02-19 829
149011 보드 마무리는 매년 휘팍인데 간지보더향해~ 2016-02-19 548
149010 오래된 카르텔에 말라뮤트 궁합 좀 file [2] 뭉치도리 2016-02-19 725
149009 휘닉스파크 스키버스 이용시 보통 서울 도착 시간이 몇시쯤 되나요? [3] 렉타호 2016-02-19 534
149008 일본에서 헤머데크 구입하신분 있나요? [7] 아오마루 2016-02-19 978
149007 데크바인딩 구매시 샵에 요청사항 [7] Zoogoon 2016-02-19 599
149006 요번주 토요일 오후쯤 강원도 스키장 어디가 괜찮을까요? [9] 앗살라말라이쿰 2016-02-19 715
149005 비씨스트림 예판은...언제 어디서...?하나요 [5] 카빙도장깨기 2016-02-19 822
149004 각자 알고계신 데크 중 허리 가장 넓은게 어떤모델인가요? [7] 허걱사람살려 2016-02-19 755
149003 데크길이 2cm 그라운드트릭, 파크 [4] Zoogoon 2016-02-19 778
149002 부츠와 바인딩 앞부분 유격 file [14] 우쓰78 2016-02-19 1049
149001 일본 도쿄보드샵 [5] 엉덩이좀다자 2016-02-19 888
149000 시즌방이 뭐예요?? [7] 동탄사람 2016-02-19 901
148999 하이원 렌탈샵 추천 부탁드려요~~ [1] 서블리메이션 2016-02-19 570
148998 fis 월드컵.. [8] layer13 2016-02-19 681
148997 하쿠바 원정가는데요 [6] 사르륵 2016-02-19 710
148996 바인딩 센터링 질문이요 [1] 도뻥 2016-02-19 501
148995 휘팍 리프트권 가장 저렴하게 구하려면 [4] 휘팍 2016-02-19 636
» 지산 오늘 설질 괜찮을까요? [2] 냥꼬맹이 2016-02-19 601
148993 하이원 3월12일쯤까지 괜찮을까요? [4] GoodLife 2016-02-19 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