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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2.19 18:18:51 *.7.231.35
라이딩 데크는 디렉셔널이 많죠. 대부분 셋백이 존재하는 데크입니다. 그러니 그 특성을 생각하시면 되겠죠.
아무래도 노즈가 길어서 노즈보다 테일쪽에 더 많인 힘을 가할수 있어 빠른 라이딩에서도 턴하기 유리하고
노즈부분이 살짝 들리는 효과가 있어 파우더에서도 좋고
스위칭 라이딩하기 어렵고 그렇죠.
너무 길게 하면 너무 말리고 스위칭은 극도로 힘들어지고 밸런스가 무너지죠~
자전거를 탈때, 안장의 약간 뒷부분에 타는건 괜찮지만, 아예 뒤쪽 안장에 타면 어떻게 될까요~ 뭐 그런거죠...
원래 셋백에서 20 정도 (노즈, 테일 모두 뒤로 한칸씩까지만....) 까지만 괜찮다고 보구요,
그 이상 변화를 주는건 테크 특성 및 밸런스 자체가 변질될 우려가 있어서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애초에 셋백이 많은 데크를 찾아보는게 좋겠죠~
말씀하신 데크라면 테일쪽을 뒤로 한칸 옮겨서 셋백을+10 정도 하시는건 별 상관 없을거 같습니다~
2016.02.19 19:22:13 *.90.45.155
데페 앞뒷발을 전부 제일 뒤로 밀고도 타봤는데 괜찮습니다.
2016.02.19 20:20:12 *.206.247.111
라이딩 데크는 디렉셔널이 많죠. 대부분 셋백이 존재하는 데크입니다. 그러니 그 특성을 생각하시면 되겠죠.
아무래도 노즈가 길어서 노즈보다 테일쪽에 더 많인 힘을 가할수 있어 빠른 라이딩에서도 턴하기 유리하고
노즈부분이 살짝 들리는 효과가 있어 파우더에서도 좋고
스위칭 라이딩하기 어렵고 그렇죠.
너무 길게 하면 너무 말리고 스위칭은 극도로 힘들어지고 밸런스가 무너지죠~
자전거를 탈때, 안장의 약간 뒷부분에 타는건 괜찮지만, 아예 뒤쪽 안장에 타면 어떻게 될까요~ 뭐 그런거죠...
원래 셋백에서 20 정도 (노즈, 테일 모두 뒤로 한칸씩까지만....) 까지만 괜찮다고 보구요,
그 이상 변화를 주는건 테크 특성 및 밸런스 자체가 변질될 우려가 있어서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애초에 셋백이 많은 데크를 찾아보는게 좋겠죠~
말씀하신 데크라면 테일쪽을 뒤로 한칸 옮겨서 셋백을+10 정도 하시는건 별 상관 없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