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오징어면 어떻습니까...


살아남기 위해서 슬롭을 내려오는건 매 한가지인것을...


그래도...


시즌을 기억할만한 영상하나 사진한장 남겨보고 싶건만...


현실은 매번 몽블랑 정상에서 바라본 풍경뿐... ㅠㅠ


그나마 누군가 지나가다가 제 핸드폰으로 대신 찍어주신 사진 한장 건졌기에...


몽블랑 정상에 서 있는 모습이나마 한장 건졌네요... 아흑~~~ ㅠㅠ

엮인글 :

clous

2016.02.19 19:47:24
*.33.18.233

위로 추천이라도……. ㅠㅠ

우리별이름은지구

2016.02.19 19:54:45
*.32.191.143

낼 휘팍 오시면 쪽지 주세요. 잘은 못찍어도 많이는 찍어 드릴 수 있어요. ^^;;

리프트집착녀

2016.02.19 20:30:37
*.62.219.202

저도 영상은 안남기고 끝나나봐요ㅠ 누가 찍어준다 생각함.... 자세는 신경안쓰고 도망가듯 빠르게 가서 못찍는대요ㅠㅠ 찍어달리하고 도망가기바빠서ㅠ

히야시스

2016.02.19 21:08:43
*.221.146.30

제가 찍어 드리겠습니다!!

그립모드

2016.02.19 21:16:28
*.55.188.5

하이원으로 한번 넘어오시죠

미천한실력이마나 찍어드릴수 있습니다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067
139539 지름은 ㅇㅈ 이라 배웠습니다 . 16/17 데페 ㅋㅋㅋ file [43] 캡틴아메리카 2016-02-19 4 3531
139538 첫시즌 끝! 턴사진 몇장 올려봐요 file [10] 땅콩빠각 2016-02-19 2 1955
139537 웰팍 해머렌탈... file [5] 펜줄놈 2016-02-19 1 1989
139536 웰팍 웰리힐리 2인 50% 할인권 나눔해요 [1] 픽스입자 2016-02-19 2 668
139535 오징어 인줄 알았는데.... [10] 앵그리카빙♨♨ 2016-02-19   1180
139534 가~안다~~~~ㅠㅠ간다~~ㅠㅠ시즌이.... [5] NitrogenBoo... 2016-02-19   720
139533 [마감]나눔합니다~(휘팍 리프트/렌탈 50프로 할인권) [11] 대발. 2016-02-19 6 672
139532 [Brembo님 나눔인증] 나눔엔 인증이죠^^ file [4] MinE아범 2016-02-19 2 490
139531 불금에 정리 좀 했습니다 ㅠㅜ file [11] 말벌 2016-02-19   1116
139530 이정도 각이면 갈때까지 간것 같은데... file [15] 아이퐁퐁퐁 2016-02-19   2206
139529 엑스게임땡땡땡 에서 데페 눌려서 나오는 영상 보는데 지리네요 .... [28] 캡틴아메리카 2016-02-19 1 2127
139528 메세지 보냈습니다 file [26] 뼈주부 2016-02-19 9 1947
139527 락커 철수 했습니다ㅠ file [20] 돌체라떼 2016-02-19 2 2076
139526 무주 폐장일 언제쯤인가요? [6] 거노야 2016-02-19   1009
139525 헝그리보더를 위한 고퀄 대두짤 만들기 팁 [포토샵으로 간단히] file [36] 볼아도리 2016-02-19 17 4434
139524 hungryboarder girlsclinic 늦은 후기 입니다~~감사해요 정환쌤! 벌룬 2016-02-19 7 727
139523 드디어 이번 시즌 첫보딩 무주로 갑니다. [11] 우왕ㅋ굳 2016-02-19 1 973
139522 네버섬머 어이가 없네요 [19] ofwgkta 2016-02-19 6 2684
139521 그레이 데스페라도 예약 판매 시작하네여 [16] 트릭하면앞적 2016-02-19   2067
» 올시즌도 영상하나 사진한장도 못건지고 가는가봐요... ㅠㅠ [5] MIX™ 2016-02-19 1 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