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살로몬 시냅스 와이드 부츠를 신고있어요
발볼이 넓은편이라서 이부츠를 신고있는데요

오른쪽 발만 쥐가납니다 10분정도 신고있으면 바로 쥐가나네요 깔창을삐니거나 끈을 느슨하게 해서 타면 너무 헐렁하구요

열성형해서 타는데도 2년째 이러구있네요ㅜ 2번타고 10분 20분 쉬어서 쥐를 풀어줘야됩니다

이런경험 있으신분 해결법이나 부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여우비

2016.02.20 05:12:58
*.131.92.125

깔창 빼면 느슨하다고 하시니 일단 깔창은 끼시구요. 이너부츠를 새끼손까락으로 톡톡 당겨서 쪼여지는 곳까지만하시구요.

외피를 최대한 쪼여서 체결해보세요.

만약 단순히 신고 있는게 아니고 타고 있을 때 아프신거라면, 레귤러이신거라면  힘전달 방식이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도넥샤벨

2016.02.20 06:03:46
*.247.149.205

쥐가 난다는게 흔히 말하는 축구하다가 쥐나서 경련이 온다는것인가요??


저같은 경우에는 족형이 안맞는건지 발볼이 비교적넓은 티원사용중인데도 양발 새끼발가락쪽 피가 안통하는느낌이던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47
149085 내일 비발디 오후 [2] 해보쟝 2016-02-20 477
149084 용평근처샵에 고글 렌트 해주는 곳 있나요?? [1] 좐쥔 2016-02-20 501
149083 드래곤 고글쓰시는분계신가요? 다크스모크 렌즈 질문이요! [2] 탸튜미 2016-02-20 650
149082 베어스 2월25일날 괜찮을까요??그리구 스키장내에 편의점 있나요?처음가... [3] 동진동진 2016-02-20 473
149081 x 게임 데페 예판 올라와있던데.. [4] FreeMIns 2016-02-20 993
149080 데페 ti 타입알 사이즈문의요~~ [5] 소쏘처발 2016-02-20 779
149079 라이딩 후 복숭아뼈에서 무릎사이 정강이쪽 바깥근육 통증은 무엇때문일... [6] 타기힘들어 2016-02-20 917
149078 대페 타입알 예판가 확정인가요? [6] 보드탄남자 2016-02-20 918
149077 용평슬로프 [2] 르밍♡ 2016-02-20 604
149076 하이원슬롭? file [13] 겨슬 2016-02-20 850
149075 족형에 맞는 부츠 선택질문입니다(부제:발가락통증) [7] 도넥샤벨 2016-02-20 679
» 한쪽 발만 쥐가납니다ㅜㅜ [2] 멀티짱 2016-02-20 637
149073 카빙할때 허리.. [2] 보드너무어렵 2016-02-20 1001
149072 데페ti 구매?? 중복투자?? [7] macan 2016-02-20 1146
149071 캐피타 나스에 어울리는 바인딩, 부츠 고민입니다. [6] 피의축복 2016-02-20 822
149070 역캠이라서 엣지 터지는 경우도 있나요? [12] 재능낭비 2016-02-20 1045
149069 예판금액 [1] 트릭하면앞적 2016-02-20 686
149068 데페는 예약시 전액 납부 해야하는거죠? [8] kaelema 2016-02-20 1061
149067 니데커 플래티넘,리빈더드림 차이점이요ㅜㅜㅜ [3] LiveInTheDream 2016-02-20 815
149066 1617 데스페라도 우드 신상 질문 [1] 트릭하면앞적 2016-02-20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