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레귤러->구피 혹은 반대로

조회 수 1038 추천 수 1 2016.02.20 19:18:45
레귤러->구피 로 혹은 구피-> 레귤러 연습하신 분들께 문의드려요
1월부터 구피 연습했는데 계속 넘어지고 ;;무섭기도하고
한시즌 투자하면 자연스러워질까요..?
양쪽 다 자유자재로 타시는 분들 얼마나 연습하셨나요?
엮인글 :

티벳녀우

2016.02.20 19:28:25
*.7.50.3

전 처음에.....레귤러로 탓는데 타다 보니 구피인듯해서 구핀가 보다 근데 보드가 레귤러네? 걍 레귤러로 타야겠다 타다보니 레귤러가 익숙하네? 이건 뭐지? 난 누구지? 여긴 어디지?

뭐 이렇게 된 케이스라.....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 뭐라고 말씀드리기가 힘들군요 ㅠ ㅎ

간지보더향해~

2016.02.20 19:32:34
*.54.115.205

제가 구피에서 레귤러 한시즌 투자중 입니다.구피는 카빙까지 가능상태에서 넘어갔고 레귤러연습은 초심느낌으로 하나부터 열까지 처음 한다는 마음으로 스케이팅 비기너 너비스 그리고 시시때때로 바인딩각 조절을 했고 슬롭도 초급 중급 상급 최상급도 도전하면서 너스비턴까지 무리없이 하다 턴반경을 좁히거나 할강때 벽에 부딪치면서 역엣지 밥먹듯 먹고 자빠링 밥먹듯하고 스케이팅으로 맆트내릴때 초보자빠지듯이 자빠지고 이때 겁나 자증나면서 하기 싫어짚니다.길게 더 설명할순 없지만 묵묵히 힘빼시고 눈밥투자 해보세요^^저도 열번도 넘게 이번만하고 포기해야지 하다 하다 지금도 완벽하진 않지만 그래도 레귤이 제옷입은거 처럼 좋아졌습나다.연습 연습 연습뿐입니다.

AZZURRA

2016.02.20 21:20:26
*.62.172.8

레귤러 인데. 제 아들가르치면서 구피 습득했어요
아들이 구피로 타길래

급한맘 보단 시간을 가지고 천천히 진행하시면 어느센가 자연스러워 져요
라이딩 하다보면 몸이 막 스위치 할려고 그래요

나인™

2016.02.21 01:01:29
*.37.159.171

탑승

위그

2016.02.21 23:01:54
*.7.14.208

탑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835
139595 휘팍 디지에서 옥세스 타시는분 [10] sbmania 2016-02-20   2448
139594 오늘 하루종일 하는일은 데페Ti , 우드 후기 검색 ... [18] 캡틴아메리카 2016-02-20   1561
» 레귤러->구피 혹은 반대로 [5] 리아 2016-02-20 1 1038
139592 휘팍에서 한잔하실분? [7] 스노우스케이트 2016-02-20   1391
139591 세컨바인딩에맞는데크결정했습니다 file [5] 프론트플립 2016-02-20 3 1183
139590 ㅎㅎ 요번에 첫시즌권을 써보니.... file [23] 티벳녀우 2016-02-20 3 1663
139589 죽음의 영상편집 file [12] clous 2016-02-20 5 1604
139588 진정한 전투 보딩... [14] 히야시스 2016-02-20   1156
139587 중급클리닉 15/16 vol.6 후기 - 그라운드 트릭 [4] bkm0714 2016-02-20 9 994
139586 휘팍 챔피언에서 타다 역엣지로 뒤통수 박았어요 돌연사 2016-02-20   340
139585 자빠링...... [23] 진짜간짜장 2016-02-20   1230
139584 요넥스 신상 샘플 지금 학동샵에~~ [16] 깡쎈nom 2016-02-20 2 1827
139583 저만 그런지 몰라도.. [3] 다마★ 2016-02-20 2 750
139582 첫 셔틀 file [6] 볼아도리 2016-02-20 3 1139
139581 오크밸리 오전/심야권 5매 나눔 합니다. [12] 목표는처제다 2016-02-20 7 607
139580 차도 박살나고...샵에 놀러와서 이러고 있네요... file [8] 칵키 2016-02-20   1924
139579 지르니 맘편하네요ㅎㅎ file [9] 펜줄놈 2016-02-20 5 1337
139578 오늘은 관광하고 왔습니다. secret [3] Brembo 2016-02-20 1 643
139577 푸념...그리고 우울... file [7] 반쪽보더 2016-02-20 1 968
139576 하...웰팍 천당과 지옥을 경험 했네요 file [8] 칵키 2016-02-20 1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