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페타입알?우드?티?무슨차이에요?

프리덱타다헤머함가볼란데...뭘선택해야할지...

기럭지가저주받아키가163인데길이는어찌해야할지..

고수님들가르침부탁드립니다ㅠ
엮인글 :

조조맹덕

2016.02.21 18:01:03
*.36.138.93

남자면 151 이상 가시며누될듯 ti기준

전력설비

2016.02.21 18:03:48
*.247.144.149

문답에 데페만 처도 나옵니다.

캡틴아메리카

2016.02.21 18:17:16
*.223.3.252

우드는 그냥 판
잘 말리고 쉬운 조작성
Ti는 티탄이 젓가락 처럼 일자로 들어가 있구요
직진성이 강하고 체력소모가 많아요
타입알은 티탄이 엑스자로 들어가 있어요
타입알도 잘 말린데요

甲오징어

2016.02.21 18:17:19
*.223.16.104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Qna&page=5&document_srl=35944729

nbg157

2016.02.21 18:31:38
*.234.223.71

데페는 우드도 프리데크보다 빡쎄요 상급슬로프에서 카빙 쉽게 못하면 티탄은 우드먼저 타구 가세요

바드네용

2016.02.21 18:34:06
*.62.229.65

그럼우드가타기젤수월하고그담타입알그담이티
이순인가요..?

lindt

2016.02.21 18:41:01
*.238.186.73

아뇨 우드가 젤쉽고 티아이가 중간이고 타입알이 제일 체력소모 심하고 어려운걸로 알고 있습니다.

맞습니다

lindt

2016.02.21 18:42:01
*.238.186.73

키 무게랑 발사이즈 고려하셔서 고르셔야 할듯~

하얀발.

2016.02.21 18:44:38
*.62.234.235

우드 티아이 타입알 순입니다

바드네용

2016.02.21 20:06:06
*.62.229.65

다들답변정말감사합니다!!어쨌든우드인거네요ㅎㅎ

rischa

2016.02.21 20:16:05
*.239.152.46

비슷한 키네요. 타입R 155 타고 있습니다.

실력과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됩니다.

왕사

2016.02.21 22:51:09
*.231.222.91

우드는 정말 우드

ti는 우드에 티타날이 11자 모양으로 들어감

타입알은 우드에 티타날이 X자 모양으로 들어감


상위모델로 갈수록 컨트롤도 어렵고 속도도 점점 빨라진다 생각하심 되요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31
149231 플럭스sf 스트랩빠짐 file [9] 엉덩이좀다자 2016-02-21 1014
149230 16/17 데페 싱글캠버 문의 [2] 핵전투보더 2016-02-21 906
149229 플로우 바인딩 쓰시는분들 하이백 안풀리나요? [9] 미오니아 2016-02-21 774
149228 캐피타 데크 재고 및 할인율 [3] 캐피타 2016-02-21 775
149227 엣지백 문의드려요 [3] 까칠지니 2016-02-21 697
149226 데크 추천 [3] 데크 2016-02-21 520
149225 동호회 가입하고 싶습니다~ [2] 건빠이 2016-02-21 685
149224 해머덱...컨트롤할때...원래 힘이 적게 드나요? [21] 꼬마늑대 2016-02-21 1514
149223 바인딩 나사가 안빠집니다 ㅠㅠ file [6] 츄러스군 2016-02-21 932
149222 하이원 설질 괜찮은가요.?! [3] 한쑤 2016-02-21 777
149221 현시간 21일 저녁 8시 경 곤지암 슬로프 상태 어떤가요? [1] 잘부탁드립... 2016-02-21 588
149220 데크추천좀 부탁드려요! [5] LABANG 2016-02-21 612
149219 다음 시즌 스키장은!? [6] 아루여루여 2016-02-21 874
149218 구매를 할때는..ㅠㅠ.. [5] 찡쥐 2016-02-21 670
149217 데크보관 질문드립니다 [6] 해보쟝 2016-02-21 785
149216 뒷발을 더 틀어야할까요. . [6] cbr958ㅋ 2016-02-21 862
149215 스키 or 보드 궁금한게있어서요(슬로프 난이도에 대해서) [11] 동진동진 2016-02-21 1808
149214 오크밸리 정설시간말이예요 [1] 메롱메롱메롱 2016-02-21 621
» 데페질문이요 [13] 바드네용 2016-02-21 1071
149212 지금 시점에서 액션캠 지르기..? [6] 라윈 2016-02-21 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