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set back 문의요

조회 수 582 추천 수 0 2016.02.22 01:03:06

데크 셋백이 10back라고 적혀있는데

바인딘을 어떻게하라는건가요,?

알려주세요.

엮인글 :

H9

2016.02.22 03:26:14
*.77.221.100

바인딩은 상관없고. 그냥 설계 자체가 노즈쪽이 길게 설계되었다는 뜻입니다.


바인딩은 그냥 신경쓰지마시고 장착하세요

Kylian

2016.02.22 07:25:46
*.141.237.138

바인딩 세팅은 변함이 없습니다.

데크 설계 자체가 그렇게 되어있다는 겁니다.

하얀발.

2016.02.22 07:46:35
*.62.3.204

노즈쪽이 조금 긴거에요

거지의꿈

2016.02.22 07:49:33
*.161.97.10

가운데 중심점이 10센치 뒤에 있다
는 의미입니다

위분들처럼 노즈가 10센치 더 긴셈이져..

디렉셔널데크 입니다

B.Boong

2016.02.22 09:26:55
*.237.3.73

테클은 아닙니다만...

셋백 표기는 보통 mm단위로 합니다.

setback 10이면 보통 10mm일거에요


보통 20mm 이하이면 디렉셔날 트윈으로 분류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거지의꿈

2016.02.22 07:50:12
*.161.97.10

바인딩홀에 먼가 표시가 되어 있을갑니다

그걸 기준으로 줄이고늘리고 하시면되요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85
149266 이 데크 정보 좀 주세요 file [7] 다모아 2016-02-22 753
149265 힐턴시 엉덩이... [3] 보드너무어렵 2016-02-22 826
149264 여성 초보 보더 데크 추천부탁드려요 [3] 인천페리장 2016-02-22 640
149263 플럭스 바인딩 A/S [1] 보드매니아♡ 2016-02-22 782
149262 시즌 끝난후 집에서 데크 보관대? 거치대? 질문드립니다 [6] 쉐필드 2016-02-22 933
149261 도넥 사버 우드? 메탈? 고민 입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6] DHRider 2016-02-22 1220
149260 하드한데크가 꼭 무겁나요? [14] LABANG 2016-02-22 862
149259 도넥예판시! [1] 지산?곤지암? 2016-02-22 789
149258 휘팍 락커 반납 [2] CraFter 2016-02-22 677
149257 여러분의 베이스는 슬로프와 리프트..안녕하신가요? [6] 이사가야하나 2016-02-22 700
149256 무주 프리웨이 슬로프 [6] soulpapa 2016-02-22 643
149255 해머데크 구매관련 [9] 윰기밀 2016-02-22 1115
149254 오가사카 fc 사이즈 선택 [5] Jo빱 2016-02-22 754
149253 테크니컬 라이딩과 그라운드트릭 [6] 보드너무어렵 2016-02-22 992
149252 오가사카 fc 붓아웃, 예판 질문드립니다~~ [8] 파리루베 2016-02-22 1062
149251 유니온 바인딩 미니디스크 질문 [1] 김날드 2016-02-22 483
» set back 문의요 [6] coolman 2016-02-22 582
149249 요넥스 넥스테이지 set back [2] coolman 2016-02-22 654
149248 데페 티아이 예판 하려는데 붓아웃 문의드립니다!ㅜ [7] 호퍼 2016-02-22 996
149247 여성 트릭 입문용 데크 secret [1] 미녀간호사 2016-02-22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