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1364 |
| 149391 |
데페우드 f2카본 선택..
[6]
|
핑팽퐁 |
2016-02-22 |
1058 |
| 149390 |
해머 도움 요청 부탁 드립니다.
[8]
|
JustJ |
2016-02-22 |
624 |
| 149389 |
일반 데크 중 단단한 데크
[10]
|
두마리 |
2016-02-22 |
755 |
| 149388 |
헤머뎈 확다른점이 느껴지나요???
[18]
|
혁이 |
2016-02-22 |
1311 |
| 149387 |
오크밸리야간질문좀요!
[2]
|
메롱메롱메롱 |
2016-02-22 |
515 |
| 149386 |
도넥 사버우드 사이즈 조언 부탁드립니다.
[4]
|
리오네 |
2016-02-22 |
786 |
| 149385 |
F2 엘리미네이터 우드 그립력과 안정감 어떤가요?
[8]
|
스마일K |
2016-02-22 |
903 |
| 149384 |
뵐클 쵸이스알루 라이딩용 인업고 방식 바인딩 사용해보신분 ?
[5]
|
#Befree |
2016-02-22 |
1204 |
| 149383 |
1617 YONEX XTS와 AERIO가 안들어온다는데...
[3]
|
Passionist |
2016-02-22 |
1404 |
| 149382 |
1617 데페 Type-R vs 데페 Ti W 예약으로 인해 도움 좀 주세요ㅠㅠ
[5]
|
크레이지소울 |
2016-02-22 |
923 |
| 149381 |
옥세스 경험하신형님분들 문의올립니다
[5]
|
웅이요 |
2016-02-22 |
1153 |
| 149380 |
베어스타운 코스질문이요
[7]
|
윤재아빠 |
2016-02-22 |
574 |
| 149379 |
데크사이즈?
[3]
|
이재환 |
2016-02-22 |
619 |
| 149378 |
밀러플립
[6]
|
호요보더 |
2016-02-22 |
544 |
| 149377 |
바인딩이랑 부츠 결합좀 봐주세요
[1]
|
잭ㅋ |
2016-02-22 |
558 |
| 149376 |
안녕하세요... 시즌말미에 여자친구 헬맷하나 구입해줄려고하는데.. 질...
[11]
|
CVPR |
2016-02-22 |
735 |
| » |
리무버 관련 문의
[2]
|
말보루미디엄 |
2016-02-22 |
588 |
| 149374 |
형님들 Xlt 장비 바꾼후 턴이 잘안되요
[18]
|
돌콩라이더 |
2016-02-22 |
1461 |
| 149373 |
라이딩 데크 추천해주세요
[3]
|
충의대 |
2016-02-22 |
877 |
| 149372 |
트릭용 데크 사이즈?
[6]
|
이재환 |
2016-02-22 |
763 |
사용하지 않으시는게 좋을 듯 한데요..
굳이 리무버 쓰지 않아도 됩니다.
쓰고자 하신다면 그냥 전용으로 구입하세요.
생각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