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다이소에서 스티커 & 타르제거제


라고 해서 구매해 놓은게 있는데


왁싱전 리무버로 사용해도 될까요?


성분은 석유계 용제  라고만 되어있네요


혹시 사용해보신분 있나요?

엮인글 :

하태규

2016.02.22 23:37:55
*.220.169.143

사용하지 않으시는게 좋을 듯 한데요..

굳이 리무버 쓰지 않아도 됩니다.

쓰고자 하신다면 그냥 전용으로 구입하세요.

생각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해커

2016.02.23 00:33:53
*.117.202.34

rcr 사시면 되용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64
149391 데페우드 f2카본 선택.. [6] 핑팽퐁 2016-02-22 1058
149390 해머 도움 요청 부탁 드립니다. [8] JustJ 2016-02-22 624
149389 일반 데크 중 단단한 데크 [10] 두마리 2016-02-22 755
149388 헤머뎈 확다른점이 느껴지나요??? [18] 혁이 2016-02-22 1311
149387 오크밸리야간질문좀요! [2] 메롱메롱메롱 2016-02-22 515
149386 도넥 사버우드 사이즈 조언 부탁드립니다. [4] 리오네 2016-02-22 786
149385 F2 엘리미네이터 우드 그립력과 안정감 어떤가요? [8] 스마일K 2016-02-22 903
149384 뵐클 쵸이스알루 라이딩용 인업고 방식 바인딩 사용해보신분 ? [5] #Befree 2016-02-22 1204
149383 1617 YONEX XTS와 AERIO가 안들어온다는데... [3] Passionist 2016-02-22 1404
149382 1617 데페 Type-R vs 데페 Ti W 예약으로 인해 도움 좀 주세요ㅠㅠ [5] 크레이지소울 2016-02-22 923
149381 옥세스 경험하신형님분들 문의올립니다 [5] 웅이요 2016-02-22 1153
149380 베어스타운 코스질문이요 [7] 윤재아빠 2016-02-22 574
149379 데크사이즈? [3] 이재환 2016-02-22 619
149378 밀러플립 [6] 호요보더 2016-02-22 544
149377 바인딩이랑 부츠 결합좀 봐주세요 file [1] 잭ㅋ 2016-02-22 558
149376 안녕하세요... 시즌말미에 여자친구 헬맷하나 구입해줄려고하는데.. 질... [11] CVPR 2016-02-22 735
» 리무버 관련 문의 [2] 말보루미디엄 2016-02-22 588
149374 형님들 Xlt 장비 바꾼후 턴이 잘안되요 [18] 돌콩라이더 2016-02-22 1461
149373 라이딩 데크 추천해주세요 [3] 충의대 2016-02-22 877
149372 트릭용 데크 사이즈? [6] 이재환 2016-02-22 7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