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甲오징어

2016.02.22 22:29:48
*.70.52.153

베이스 쪽에서 토힐 다나오게 찍어주셔야
제대로된 답변 달아주실꺼에요!
지금 볼땐 토도 많이 나와보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35
149393 오가사카fc 관련문의! [10] 보드완전잼나 2016-02-23 988
149392 1617 k2 t1 [4] 핳ㅎㅎ 2016-02-23 817
149391 데페우드 f2카본 선택.. [6] 핑팽퐁 2016-02-22 1058
149390 해머 도움 요청 부탁 드립니다. [8] JustJ 2016-02-22 624
149389 일반 데크 중 단단한 데크 [10] 두마리 2016-02-22 756
149388 헤머뎈 확다른점이 느껴지나요??? [18] 혁이 2016-02-22 1311
149387 오크밸리야간질문좀요! [2] 메롱메롱메롱 2016-02-22 516
149386 도넥 사버우드 사이즈 조언 부탁드립니다. [4] 리오네 2016-02-22 787
149385 F2 엘리미네이터 우드 그립력과 안정감 어떤가요? [8] 스마일K 2016-02-22 903
149384 뵐클 쵸이스알루 라이딩용 인업고 방식 바인딩 사용해보신분 ? [5] #Befree 2016-02-22 1204
149383 1617 YONEX XTS와 AERIO가 안들어온다는데... [3] Passionist 2016-02-22 1404
149382 1617 데페 Type-R vs 데페 Ti W 예약으로 인해 도움 좀 주세요ㅠㅠ [5] 크레이지소울 2016-02-22 923
149381 옥세스 경험하신형님분들 문의올립니다 [5] 웅이요 2016-02-22 1154
149380 베어스타운 코스질문이요 [7] 윤재아빠 2016-02-22 574
149379 데크사이즈? [3] 이재환 2016-02-22 619
149378 밀러플립 [6] 호요보더 2016-02-22 544
» 바인딩이랑 부츠 결합좀 봐주세요 file [1] 잭ㅋ 2016-02-22 558
149376 안녕하세요... 시즌말미에 여자친구 헬맷하나 구입해줄려고하는데.. 질... [11] CVPR 2016-02-22 735
149375 리무버 관련 문의 [2] 말보루미디엄 2016-02-22 588
149374 형님들 Xlt 장비 바꾼후 턴이 잘안되요 [18] 돌콩라이더 2016-02-22 14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