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사버우드vs타입알


해머 입문 해볼려고 사버우드 찜해놓고 있다가 타입알의 착한가격으로


너무나 고민됩니다. 스키장은 주에 3~4회 아니면 상주 들어가고요 붓아웃 걱정도 없습니다.


 타입알의 착한가격이 아니였으면 고민도 안하였을텐데


헝그리보더님들은 어떤선택 하실껀가요?


 마지막 지름 질문 글입니다

엮인글 :

철비

2016.02.23 04:57:47
*.112.253.113

타입알이 착한가격이라 고민없이 타입알이요

전향으로낙엽

2016.02.23 09:50:15
*.31.226.218

너무 착해요 ㅋ

도넥샤벨

2016.02.23 08:32:17
*.247.149.205

전 사버우드 질렀습니다. 동참하시죠!!

도넥은 사랑입니다♥

전향으로낙엽

2016.02.23 09:50:30
*.31.226.218

도넥사랑으로 가볼려고 했는데 말이져

도넥샤벨

2016.02.23 09:59:37
*.36.138.209

스탠다드 164로 질렀습니다
함께하시죠!!!

rischa

2016.02.23 09:27:17
*.173.114.125

타입R 추천합니다.

전향으로낙엽

2016.02.23 09:51:22
*.31.226.218

아무래도 R로 가야겟네요

더비트케케

2016.02.23 09:35:54
*.246.68.226

타입알이 좋아보아긴 한데
흔해서..

전향으로낙엽

2016.02.23 09:51:35
*.31.226.218

국민데크 ㅎㅎ

구르는꿀떡곰

2016.02.23 10:04:33
*.253.82.243

저도 사버우드 보고있다가 알로 갔네요.. 아마도 내년스키장에는 타입알 잔치가 될듯하네요...

더비트케케

2016.02.23 10:07:00
*.246.68.226

이미 잔치인듯...

rischa

2016.02.23 10:07:50
*.173.114.125

그렇죠? 올해도 초보 보더가 데페 끌고 다니는거 자주 봤습니다. 스케이팅하다가 넘어지고....^

전향으로낙엽

2016.02.23 12:22:42
*.31.226.218

저도 사버우드로 맘정해놨는데 데페가 워낙 가격 경쟁력이 좋아서 어쩔수 없네요 내년가격이 어떻게 될지도 모르겠고요

무서운어린이

2016.02.23 11:54:17
*.33.184.90

타입알 추천!

전향으로낙엽

2016.02.23 12:22:57
*.31.226.218

지름 가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25
149406 바인딩 결정장애 도와주세용 [7] 까칠지니 2016-02-23 600
149405 179/75 스펙인데 오가사카fc 163 길까요? [5] 꽃보다스노보드 2016-02-23 1049
149404 입문급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5] 동우니 2016-02-23 580
149403 예약 판매는 어디서 볼수 잇나요? [3] 하샤 2016-02-23 599
149402 데페우드,타입알 vs 오가사카fc-x [8] 야매보둬 2016-02-23 1678
149401 초보자 입니다 데크 사이즈 및 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 쟁e 2016-02-23 634
149400 16/17 트러스트 vs 하이라이프 ul [5] RiderSK 2016-02-23 1808
149399 장비 셋업 문의 [2] mikyjang 2016-02-23 469
149398 174/78 발사이즈 265 데페 ti 161w버전 괜찮을까요?? [4] macan 2016-02-23 755
» 사버우드vs타입알 어떤걸 질러야 하나요? [15] 전향으로낙엽 2016-02-23 871
149396 발볼넓고 발등높은데 플로우 탈론 어떤가요? [10] 낙엽하러가자 2016-02-23 3114
149395 데크 사이즈 175/62 [4] 요넥스 2016-02-23 615
149394 제가 무릎이 안좋은데 트릭 데크 어떤게 좋을까요 [1] Passionist 2016-02-23 598
149393 오가사카fc 관련문의! [10] 보드완전잼나 2016-02-23 985
149392 1617 k2 t1 [4] 핳ㅎㅎ 2016-02-23 816
149391 데페우드 f2카본 선택.. [6] 핑팽퐁 2016-02-22 1058
149390 해머 도움 요청 부탁 드립니다. [8] JustJ 2016-02-22 624
149389 일반 데크 중 단단한 데크 [10] 두마리 2016-02-22 755
149388 헤머뎈 확다른점이 느껴지나요??? [18] 혁이 2016-02-22 1311
149387 오크밸리야간질문좀요! [2] 메롱메롱메롱 2016-02-22 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