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65/67 데크 사이즈 랑 데크 추천 부탁 드립니다 이제 S 자하는 정도구요 나이(40정도) 먹어서 배울려니 힘들고 무섭네요 ㅠㅠ
하지만 재미있습니다 요즘 이맛에 살고 있어요 ㅎㅎ 주말에 일끝나면 잠도 안자고 갑니다 ㅋㅋ 실력좀 키워볼려고 중고데크 사서 타볼까합니다
라이딩만 할껍니다 실력이 안되니까요 추천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엮인글 :

캡틴아메리카

2016.02.23 05:18:34
*.28.165.139

국민데크 오피셜 ! 추천 드리고 싶어요 ㅎ 중고가격도 착하고 데크도 착해요 라이딩 하기 좋구요 국민데크라 매물도 많구요

길이는... 다음분에게 패스 ㅠ

쟁e

2016.02.23 05:32:52
*.62.179.91

네 감사합니다 오피셜로 해야겠네요 ㅋㅋ

더비트케케

2016.02.23 09:30:46
*.246.68.226

살로몬에서는 오피셜,프로토콜,xlt 정도가
적절해 보이시네여 길이는 153 추천드립니다

쟁e

2016.02.23 16:02:09
*.62.179.91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별립

2016.02.23 13:36:16
*.88.93.247

라이딩만 하셔도 롱카빙을 위주로 할꺼냐 슬라이딩턴을 위주로 할꺼냐에 따라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안정성이 떨어지나 컨트롤이 수월하고 턴배울때

슬턴과 카빙까지 입문을 빠르게 하고싶고 설렁설렁 미들,숏턴치며 다니겠다 하시면 148~150 정도

컨트롤이 힘들고 체력을 좀더 잡아먹지만 안정적인 주행 그리고 나중에 롱카빙이 수월한걸 원하시면 153~155

정도로 하시고 플렉스는 4~6정도의 정캠이면 괜찮을듯 합니다

(플렉스도 마찬가지로 숫자가 낮을수록 컨트롤이 수월하고 높을수록 안정적입니다)

쉽게 표현해서 짧을수록 말랑할수록 스포츠카와 가깝고

길수록 단단할수록 세단의 느낌이 강합니다

체력은 연료라고 보시면 되구요

물론 스노우보드로 따졌을때 라이딩만 한다면 연비는 스포츠카가 월등합니다

(스포츠카는 트릭을 할때 연비 거지가 됩니다...) 

그리고 올라운드 데크는 세단도 아니고 스포츠카도 아닌 승용차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피셜은 소나타의 느낌인거죠 튜닝을 핸들조작성에 투자할지 서스펜션에 투자할지만 결정하시면 됩니다

다만 원판은 그대로 이기 때문에 큰차이는 없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쟁e

2016.02.23 16:07:07
*.62.179.91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됐네요 좋은하루 되고 안전 보딩 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88
149411 바인딩 라쳇위치변경에 따른 문제점 문의.. file [3] sb♡bk 2016-02-23 666
149410 오가사카 오르카 Vs. 데페 TI 161W Vs. 데페 163 type R Vs. 요넥스트러... [5] 단장뉨 2016-02-23 1700
149409 이번시즌 입문자 장비 조언 부탁드립니다 [8] 빈사마 2016-02-23 596
149408 데페 예판가 질문 ( 차후에 예판과의 차이가 궁금해요) [7] 김맥주 2016-02-23 910
149407 스위치백 바인딩 부품 구매 문의 file [7] 기체조 2016-02-23 1024
149406 바인딩 결정장애 도와주세용 [7] 까칠지니 2016-02-23 600
149405 179/75 스펙인데 오가사카fc 163 길까요? [5] 꽃보다스노보드 2016-02-23 1049
149404 입문급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5] 동우니 2016-02-23 580
149403 예약 판매는 어디서 볼수 잇나요? [3] 하샤 2016-02-23 599
149402 데페우드,타입알 vs 오가사카fc-x [8] 야매보둬 2016-02-23 1678
» 초보자 입니다 데크 사이즈 및 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 쟁e 2016-02-23 634
149400 16/17 트러스트 vs 하이라이프 ul [5] RiderSK 2016-02-23 1808
149399 장비 셋업 문의 [2] mikyjang 2016-02-23 471
149398 174/78 발사이즈 265 데페 ti 161w버전 괜찮을까요?? [4] macan 2016-02-23 755
149397 사버우드vs타입알 어떤걸 질러야 하나요? [15] 전향으로낙엽 2016-02-23 871
149396 발볼넓고 발등높은데 플로우 탈론 어떤가요? [10] 낙엽하러가자 2016-02-23 3114
149395 데크 사이즈 175/62 [4] 요넥스 2016-02-23 615
149394 제가 무릎이 안좋은데 트릭 데크 어떤게 좋을까요 [1] Passionist 2016-02-23 600
149393 오가사카fc 관련문의! [10] 보드완전잼나 2016-02-23 987
149392 1617 k2 t1 [4] 핳ㅎㅎ 2016-02-23 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