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전 오로지 라이딩 만 해서요...

특히 카빙만 함니다.

몸무게가 77정도 까지 갈때도 잇구요.

어떨까요?
엮인글 :

H9

2016.02.23 07:54:32
*.77.158.132

오로지 라이딩이라면 저라면 163갑니다. 아니면 다른 풀해머로 가던지요... 올해 듣자하니 데페가 가격이 참 착하다는데...

서울시민

2016.02.23 07:55:16
*.249.82.190

저는 161이 좀 더 편하실거 같긴 한데... 아마 길게 타시는 분들은 괜찮다고 하실 듯..

Type-R

2016.02.23 08:04:09
*.7.50.51

180/76 1415fcl160으로 펀라이딩했습니다 담시즌용으로 1516 또 하나장만했네요 전 오가가 편하고 하고싶은거 다 할 수 있어서 좋네요

곰팅이™

2016.02.23 08:18:43
*.161.248.179

160도 나쁘지는 않겠네요...(펀라이딩)

163은 안정감에서 좋을듯...

MIX™

2016.02.23 08:29:38
*.212.210.60

176에 68입니다... 163 부담되지 않던데요 ^^
가끔 펀라이딩 하고 싶을때는 156 번갈아타지만 카빙만 하신다면 163이 더 좋겠죠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60
» 179/75 스펙인데 오가사카fc 163 길까요? [5] 꽃보다스노보드 2016-02-23 1047
149404 입문급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5] 동우니 2016-02-23 580
149403 예약 판매는 어디서 볼수 잇나요? [3] 하샤 2016-02-23 598
149402 데페우드,타입알 vs 오가사카fc-x [8] 야매보둬 2016-02-23 1678
149401 초보자 입니다 데크 사이즈 및 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 쟁e 2016-02-23 634
149400 16/17 트러스트 vs 하이라이프 ul [5] RiderSK 2016-02-23 1808
149399 장비 셋업 문의 [2] mikyjang 2016-02-23 468
149398 174/78 발사이즈 265 데페 ti 161w버전 괜찮을까요?? [4] macan 2016-02-23 755
149397 사버우드vs타입알 어떤걸 질러야 하나요? [15] 전향으로낙엽 2016-02-23 871
149396 발볼넓고 발등높은데 플로우 탈론 어떤가요? [10] 낙엽하러가자 2016-02-23 3114
149395 데크 사이즈 175/62 [4] 요넥스 2016-02-23 615
149394 제가 무릎이 안좋은데 트릭 데크 어떤게 좋을까요 [1] Passionist 2016-02-23 597
149393 오가사카fc 관련문의! [10] 보드완전잼나 2016-02-23 985
149392 1617 k2 t1 [4] 핳ㅎㅎ 2016-02-23 816
149391 데페우드 f2카본 선택.. [6] 핑팽퐁 2016-02-22 1057
149390 해머 도움 요청 부탁 드립니다. [8] JustJ 2016-02-22 624
149389 일반 데크 중 단단한 데크 [10] 두마리 2016-02-22 755
149388 헤머뎈 확다른점이 느껴지나요??? [18] 혁이 2016-02-22 1311
149387 오크밸리야간질문좀요! [2] 메롱메롱메롱 2016-02-22 515
149386 도넥 사버우드 사이즈 조언 부탁드립니다. [4] 리오네 2016-02-22 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