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자서 고민하다가 몇년만에 글을 올려봅니다.^^;
고수님들의 의견을 구합니다.
12/13 살로몬 오피셜을 13/14시즌부터 올라운드용으로 만족하며 라이딩/트릭 잘 섞어서 사용해왔습니다만..
최근에 들어서 트릭쪽으로 장비 업그레이드를 할까 생각중이라서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트릭수준은 지산 뉴오렌지/실버 - 하이원 아테나2 정도 슬로프에서 알쓰리를 연결하는 정도입니다.
최근에는 앤디 쓰리 , 널리 쓰리, 백쓰리 3가지 종류를 즐겨 연습중에 있습니다.
앤디와 널리계열은 팝을 찍는게 조금 익숙해지면서 쓰리에서 슬립으로 파이브로 넘어가는 단계입니다;
프레스계열은 거의 시도를 안해봐서..잘 못 합니다. 라이딩중에 큰거 한방 딱!을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구요.
저 같은 스타일이면 정캠으로 가야겠죠..?
정캠은 보니깐 플랫킹이나 rt7을 많이들 타시는듯해서..역캠은 플랫스핀 / 라이스 치킨쪽이 보이네요.
지금 오피셜도 트릭하는데 큰 무리는 없지만 좀 더 트릭에 특화된 데크로 바꿔서 해보고싶네요.
물론 안되던 트릭이 되는건 아니겠지만..멀리 앤디/널리 세븐까지 내다보며 연습중에 있습니다.
저런 계열 트릭을 즐겨하시는 고수분들께 어떤 데크가 괜찮을지 조언을 구합니다..!
P.S 쓰리에서 파이브로 넘어갈때 기존 알쓰리만 하던 습관 때문에 땅을 자꾸 봐서..시선처리가 안됩니다.
앤디/널리계열쪽 파이브이상 넘어가기 위한 시선처리/팝타이밍 팁도..가능하다면 조언부탁드립니다^^;
rt7 추천드려요~
널5 이상하실거면 어느정도 스피드 있어야하고 11시쯤에서 찍어보세요 너무들어가서 찍으면 슬립이나 랜딩하기 힘드실겁니다.
찍었을때 시선은 슬로프를 보고있어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