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요넥스는 숏비스를 써야된다고 알고있는데.

dm쓸때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엘헤페가 생겨서 껴볼려고 하는데 그냥 껴도 상관없는건가요??

사용하시는분계신가요~~?

엮인글 :

씨부렁쟁이

2016.02.25 14:14:16
*.51.145.193

엘페헤 좋아요 그런데 ㅠ,ㅠ  카본이라서 그런지 하이백 파손이 잘됩니다..

 

a/s는 나몰라라 하고요 ㅠ,ㅠ 숏피스 쓰고잇는데 제가 무거워서 그런지 잘풀리는 경향이잇네요

에바다나

2016.02.25 14:31:46
*.221.189.220

약간 짧은 피스 사용하세요

정말 꽉 조이게 되면 소림사 스님 머리를 데크베이스에서 보시게 될겁니다

간튜닝

2016.02.25 19:45:35
*.149.6.181

 엘헤페 박스에 들어있는거 쓰면 rev든 캐논볼이든 괜찮더라구요..

 

감쇠

2016.02.26 00:04:39
*.39.116.71

아그래요?? 감사합니다 길이재봐야겟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26
149710 무릎 이상한 증상 질문드려요 [6] 무릎 2016-02-25 666
149709 롬 타가 바인딩 질문이요 file [4] 재생불가 2016-02-25 918
149708 하이원 근처 모텔 가보신분 [4] 01030431438... 2016-02-25 908
149707 데페 스티커 판매하는 곳 있나요? file [20] FC-X 2016-02-25 1908
149706 16/17 f2엘미카본 예판할려는데 뭐가 좋아진건지?? [9] macan 2016-02-25 920
149705 바인딩 각도.....갑자기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23] 커피하루 2016-02-25 1125
149704 오가사카fc 에서 데페 타입r [8] 꿈에서도카빙 2016-02-25 923
149703 사보타지 타보신분 [2] 두발구제 2016-02-25 527
149702 이런건 데크의 특성인가요? [5] chobo88 2016-02-25 900
» 요넥스데크에 엘헤페바인딩 피스질문.. [4] 감쇠 2016-02-25 774
149700 여성 라이딩, 파크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5] 벌룬 2016-02-25 820
149699 해머덱 길이 추천 부탁드립니다.(키 185 몸무게 65) [5] 람세스 2016-02-25 726
149698 용평 렌탈덱 써본분~ [4] 링츠 2016-02-25 629
149697 그라운드 트릭입문 [8] 추냥냥 2016-02-25 883
149696 롬 타가 바인딩 사망인가요...ㅜㅜ file [10] 유댕이 2016-02-25 1604
149695 헝글님들의 조언부탁드려요 (데페우드 W / TI W모델 사이즈고민) [6] 바람바람부름 2016-02-25 763
149694 슬로프 체감경사도. [7] 왕초보보보 2016-02-25 1050
149693 데페 ti vs F2월드컵 티탄 [4] 날아라슈퍼보드 2016-02-25 1295
149692 홀로그램 바인딩 사이즈 질문드려요~ [3] 하핳핳핳 2016-02-25 589
149691 휘팍에 해머데크 렌탈해주는곳 있나요? [2] MyReaL 2016-02-25 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