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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2.25 14:19:07 *.99.83.23
보통 데크의 길이의 짧고 긴거에 따라 말아타기 쉽고 힘들고가 결정되는경우도 있고 데크성분 티타날이라던지 카본의경우 일반데크보다 속도감이 빨라 덜말리는경우도 있습니다.
2016.02.25 14:29:48 *.104.95.143
턴이 잘되는 걸로 말타아기 좋다는건 수긍이 갑니다만.
턴이 크게 된다고 직진정이 좋다는건 잘 수긍이 안되네요.
턴이 작게되는 보드도 직진 잘 할 수 있을 거에요.
턴 반경이야 뭐 데크의 사이드컷 반경 + 데크의 플랙스 + 베이스 성분과 눈과의 마찰력 + 라이더 실력 등 여러 요소에 의해 달라질 수 있죠.
어쨋건 글 제목에 대한 답변이라면 동일 탑승자니까 데크의 특정이라고 하는게 맞겠죠.
2016.02.25 15:54:09 *.253.60.18
캠버별로도 다르지않을까요
2016.02.25 17:12:04 *.239.152.46
네 B데크가 A데크보다 상대적으로 직진성이 강한 거지요.
직진성이라고 해서 앞으로만 가는 것이 아니라 같은 조건에서 옆보다 앞으로 가는 성격이 강하기 때문에 당연히 원호의 크기가 커지겠지요.
2016.02.25 18:00:35 *.8.191.103
캠버차이로 조심 스럽게 추측해봅니다.
보통 데크의 길이의 짧고 긴거에 따라 말아타기 쉽고 힘들고가 결정되는경우도 있고 데크성분 티타날이라던지 카본의경우 일반데크보다 속도감이 빨라 덜말리는경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