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48 싸이즈가 없네요


비슷한 성향의 데크를 찾아요

엮인글 :

쿨타이거

2016.02.25 14:26:57
*.23.217.157

12/13 살로몬 사보티지 148 타봤고 현재 소유하고 있습니다.

Nills

2016.02.25 14:45:07
*.90.45.155

사보타지 좋아요! 오피셜과 거의 비슷한 오피셜의 트윈버전이라 보면 되는데 라이딩에서 오피셜보다 더 안정적입니다. 오피셜은 고속에서 낭창거리는데 그런 불안감이 없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23
149706 16/17 f2엘미카본 예판할려는데 뭐가 좋아진건지?? [9] macan 2016-02-25 920
149705 바인딩 각도.....갑자기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23] 커피하루 2016-02-25 1125
149704 오가사카fc 에서 데페 타입r [8] 꿈에서도카빙 2016-02-25 923
» 사보타지 타보신분 [2] 두발구제 2016-02-25 526
149702 이런건 데크의 특성인가요? [5] chobo88 2016-02-25 900
149701 요넥스데크에 엘헤페바인딩 피스질문.. [4] 감쇠 2016-02-25 774
149700 여성 라이딩, 파크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5] 벌룬 2016-02-25 819
149699 해머덱 길이 추천 부탁드립니다.(키 185 몸무게 65) [5] 람세스 2016-02-25 726
149698 용평 렌탈덱 써본분~ [4] 링츠 2016-02-25 628
149697 그라운드 트릭입문 [8] 추냥냥 2016-02-25 883
149696 롬 타가 바인딩 사망인가요...ㅜㅜ file [10] 유댕이 2016-02-25 1603
149695 헝글님들의 조언부탁드려요 (데페우드 W / TI W모델 사이즈고민) [6] 바람바람부름 2016-02-25 763
149694 슬로프 체감경사도. [7] 왕초보보보 2016-02-25 1050
149693 데페 ti vs F2월드컵 티탄 [4] 날아라슈퍼보드 2016-02-25 1295
149692 홀로그램 바인딩 사이즈 질문드려요~ [3] 하핳핳핳 2016-02-25 589
149691 휘팍에 해머데크 렌탈해주는곳 있나요? [2] MyReaL 2016-02-25 869
149690 백널리아시는분 알려주세요 ㅠㅠ 항상굴러다... 2016-02-25 634
149689 moss 예판 [14] 낙엽7년차ª 2016-02-25 1264
149688 부산에서 강원권 베이스 선택문제 [11] 이나중보드부 2016-02-25 667
149687 하이원 자차로 가려고 하는데 주차는 어디에 하면 될까요 [12] 보더쿠 2016-02-25 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