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0223 |
| 149706 |
16/17 f2엘미카본 예판할려는데 뭐가 좋아진건지??
[9]
|
macan |
2016-02-25 |
920 |
| 149705 |
바인딩 각도.....갑자기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23]
|
커피하루 |
2016-02-25 |
1125 |
| 149704 |
오가사카fc 에서 데페 타입r
[8]
|
꿈에서도카빙 |
2016-02-25 |
923 |
| » |
사보타지 타보신분
[2]
|
두발구제 |
2016-02-25 |
526 |
| 149702 |
이런건 데크의 특성인가요?
[5]
|
chobo88 |
2016-02-25 |
900 |
| 149701 |
요넥스데크에 엘헤페바인딩 피스질문..
[4]
|
감쇠 |
2016-02-25 |
774 |
| 149700 |
여성 라이딩, 파크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5]
|
벌룬 |
2016-02-25 |
819 |
| 149699 |
해머덱 길이 추천 부탁드립니다.(키 185 몸무게 65)
[5]
|
람세스 |
2016-02-25 |
726 |
| 149698 |
용평 렌탈덱 써본분~
[4]
|
링츠 |
2016-02-25 |
628 |
| 149697 |
그라운드 트릭입문
[8]
|
추냥냥 |
2016-02-25 |
883 |
| 149696 |
롬 타가 바인딩 사망인가요...ㅜㅜ
[10]
|
유댕이 |
2016-02-25 |
1603 |
| 149695 |
헝글님들의 조언부탁드려요 (데페우드 W / TI W모델 사이즈고민)
[6]
|
바람바람부름 |
2016-02-25 |
763 |
| 149694 |
슬로프 체감경사도.
[7]
|
왕초보보보 |
2016-02-25 |
1050 |
| 149693 |
데페 ti vs F2월드컵 티탄
[4]
|
날아라슈퍼보드 |
2016-02-25 |
1295 |
| 149692 |
홀로그램 바인딩 사이즈 질문드려요~
[3]
|
하핳핳핳 |
2016-02-25 |
589 |
| 149691 |
휘팍에 해머데크 렌탈해주는곳 있나요?
[2]
|
MyReaL |
2016-02-25 |
869 |
| 149690 |
백널리아시는분 알려주세요 ㅠㅠ
|
항상굴러다... |
2016-02-25 |
634 |
| 149689 |
moss 예판
[14]
|
낙엽7년차ª |
2016-02-25 |
1264 |
| 149688 |
부산에서 강원권 베이스 선택문제
[11]
|
이나중보드부 |
2016-02-25 |
667 |
| 149687 |
하이원 자차로 가려고 하는데 주차는 어디에 하면 될까요
[12]
|
보더쿠 |
2016-02-25 |
878 |
12/13 살로몬 사보티지 148 타봤고 현재 소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