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데페 우드 예판을 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바인딩과 부츠 사용해도 될까요?

바인딩은 유니온 포스..
부츠는 써리투 팀투 입니다.
엮인글 :

부상왕

2016.02.26 00:56:15
*.104.95.143

저라면 굳이 바꾸지 않습니다.

왕사

2016.02.26 01:46:19
*.59.192.119

포스도 절대 안좋은 바인딩은 아니지만 그래도 데페는 온리 라이딩을 위한 데크이다보니


바인딩도 온리 라이딩용으로 변경하시는 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ㅋ

lindt

2016.02.26 05:46:45
*.238.186.73

사용해보시고 불편하면 바꾸세요

베이KinG소다

2016.02.26 06:48:26
*.36.148.205

저도 쓰시다가 뽐뿌질 오실면 그때 바꾸시는걸 추천 두립니다 ㅎㅎ

하이원광식이형

2016.02.26 09:51:01
*.162.233.119

일단 지르세요~~~ 머니의 부담이 없으시면
하드한걸로 .. 
카드값의 부담이 있으시면 일단 타보시고
불편함이 좀더 느껴지실때 그때 바꾸셔도 되고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28
149766 스키장에서 폰어떻게 가지고 다니시나요? [22] :) 2016-02-26 1053
149765 휘팍 뉴주간리프트 패키지 질문이요 ~~ [2] Vitesse 2016-02-26 471
149764 허리 245 붓아웃일까요? [13] 수점동고구마 2016-02-26 833
» 바인딩 부츠..문의 드립니다. [5] 보드면좋아 2016-02-26 594
149762 데페 타입알 써리투 팀투 붓아웃 질문 [4] 야매보둬 2016-02-26 787
149761 sf조리법 file [7] 엉덩이좀다자 2016-02-26 895
149760 라이딩 전향각 질문및 궁금점 ! [6] KOON.. 2016-02-25 1229
149759 부츠끈은 어떻게구해요? [9] 채원별님 2016-02-25 783
149758 비발디 리프트권 온라인회원 50프로할인 타인 명의 [3] 호호파파 2016-02-25 484
149757 헝그리보더 펀클리닉 어떤가요?? [5] 보드너무어렵 2016-02-25 734
149756 왁싱 다리미 추천부탁드립니다. [6] 건빠이 2016-02-25 935
149755 스키장 추위~~ [28] 토끼관절꺼기 2016-02-25 1130
149754 슬턴중 힐턴에서 탈탈탈 거리는데요 [12] 호구와트 2016-02-25 1327
149753 마쿠로사무라이데크 좋나요? file [2] 스머시 2016-02-25 905
149752 고수님들 리바운딩 질문있습니다 [2] kaelema 2016-02-25 666
149751 고수님들 헤머덱 예판 머가 좋을지 결정을 못하겠네요..도와주세요~~ [3] 지상비행@~ 2016-02-25 930
149750 자꾸물어봐서 죄송합니다~~bc스트림 모델 내구성이 많이 안좋나요?? [9] macan 2016-02-25 1511
149749 올시즌만 스키장 주간만 25번 갔다왔는데 [9] 유호호호 2016-02-25 997
149748 하이원 28,29일 or 3월1일,2일 언제 타는게 좋을까요? [14] 미고리아빠 2016-02-25 787
149747 롱이나 미들 카빙 힐턴시 [1] 금사철 2016-02-25 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