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일요일 휘팍오전에 들어가는데 혼자 ㅜ_ㅜ;;


주간권을 끈을려면 11번가나 소셜에서 뉴주간리프트(47000)을끈어서 당일 매표소에서 추가금 7000원을내고


주간시간에 맞춰서 가서 추가금으로


주간권을 바꿔주는게 맞는건가요? 제가 잘 이해하고 있는거죠 ㅡㅡ;;


리프트권만 안팔아서 쓰지도않는 장비까지 같이 예약해야 할판이네용 ㅠㅠ

엮인글 :

휘파악

2016.02.26 10:15:19
*.7.54.152

네~~8시부터 발권이시니까 그때오셔서 주간권으로 변경하신다고 하면됩니당
보증금2500원잇어서 9500원내시면되구요!

호동이투

2016.02.26 10:27:41
*.244.187.134

주차장에서 암표파시는 샵분들있는데 그분한테사면 저렴한거같던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72
» 휘팍 뉴주간리프트 패키지 질문이요 ~~ [2] Vitesse 2016-02-26 470
149764 허리 245 붓아웃일까요? [13] 수점동고구마 2016-02-26 832
149763 바인딩 부츠..문의 드립니다. [5] 보드면좋아 2016-02-26 593
149762 데페 타입알 써리투 팀투 붓아웃 질문 [4] 야매보둬 2016-02-26 787
149761 sf조리법 file [7] 엉덩이좀다자 2016-02-26 895
149760 라이딩 전향각 질문및 궁금점 ! [6] KOON.. 2016-02-25 1229
149759 부츠끈은 어떻게구해요? [9] 채원별님 2016-02-25 783
149758 비발디 리프트권 온라인회원 50프로할인 타인 명의 [3] 호호파파 2016-02-25 482
149757 헝그리보더 펀클리닉 어떤가요?? [5] 보드너무어렵 2016-02-25 734
149756 왁싱 다리미 추천부탁드립니다. [6] 건빠이 2016-02-25 935
149755 스키장 추위~~ [28] 토끼관절꺼기 2016-02-25 1130
149754 슬턴중 힐턴에서 탈탈탈 거리는데요 [12] 호구와트 2016-02-25 1326
149753 마쿠로사무라이데크 좋나요? file [2] 스머시 2016-02-25 905
149752 고수님들 리바운딩 질문있습니다 [2] kaelema 2016-02-25 666
149751 고수님들 헤머덱 예판 머가 좋을지 결정을 못하겠네요..도와주세요~~ [3] 지상비행@~ 2016-02-25 930
149750 자꾸물어봐서 죄송합니다~~bc스트림 모델 내구성이 많이 안좋나요?? [9] macan 2016-02-25 1511
149749 올시즌만 스키장 주간만 25번 갔다왔는데 [9] 유호호호 2016-02-25 997
149748 하이원 28,29일 or 3월1일,2일 언제 타는게 좋을까요? [14] 미고리아빠 2016-02-25 787
149747 롱이나 미들 카빙 힐턴시 [1] 금사철 2016-02-25 724
149746 용평 셔틀버스 관련해서 여쭤봅니다! [1] PDH 2016-02-25 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