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1213 스케이트 바나나+유니온 아틀라스 사용중입니다
중고로 구입했었구요 이제 중고말고 새데크가 가지고싶은
욕망이 있는데다가 바나나로 트릭 연습을 하나 실력이 미천
하여 잘되지가 않네요. 기껏해야 알리 널리 180정도 연습하는 단계지만 멋모르고 탈때는 좋다가 보딩에 익숙해지니 바나나가
제가 다루기는 좀 버겁다고 느껴지네요(넘 딱딱해요 ㅠ)
그래서 고수분들에게 데크 추천을 정중히 부탁드리고자합니다
바인딩은 데크가 정해지면 바뀔수도 있지만 스위치백이 좀 끌리고있습니다
무난하게 트릭에 입문할수있는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ㅠ
엮인글 :

짙은눈썹

2016.02.26 01:41:51
*.120.15.88

매바요

왕사

2016.02.26 01:44:16
*.59.192.119

트릭 입문용이면 매트릭스 바이브나 살로몬 산체스도 괜찮습니다..ㅎㅎ

LUSH~*

2016.02.26 08:11:40
*.216.12.82

평타덱 오피셜

안녕하슝

2016.02.26 08:46:22
*.33.181.103

K2 패스트플렌트는 어떤가요??이아이도 보는중인데

빈털털e

2016.02.26 08:48:30
*.253.60.18

캐피타 호러스코프 어떠세요? 1516 지금 50%인가해서 29만원에 판매중입니다

하이원광식이형

2016.02.26 09:40:57
*.162.233.119

국민데크 오피셜

별립

2016.02.26 13:52:27
*.88.93.247

스케이트 바나나는 딱딱한게아니고 탄성이 좋은겁니다;;

무거워서 하드하게 느껴질수 있으나 무거운것과 하드한것은 전혀 다릅니다

스케이트 바나나도 라이딩데크들에비해 엄청 말랑한 데크입니다...

나중에 탄성이 필요할때 다시 찾으실꺼에요...

좀 더 가볍고 말랑한걸 찾으신다면

k2 www 매트릭스 바이브 살로몬 산체스 캐피타 인도어나 울트라피어

정도가 있습니다 캐피타는 바나나처럼 수제데크라 무게는 비슷합니다

다만 가벼우면 그만큼 내구도가 낮습니다

가격이 낮으면 그만큼 탄성이 떨어지구요

가격 무게 탄성 캠버등을 고려해서 본인에게 맞는 데크를 찾아야 합니다만

실력이 올라가면 그에따라 원하는 데크가 확확 바뀝니다

위 4가지에 더불어 중고가 방어가 어떠한가도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64
149771 올라운드 부츠 추천좀 해주세요 형님들 [3] 진섭짱 2016-02-26 791
149770 dm 가지고 계신분들께 질문이요 [9] 甲오징어 2016-02-26 822
» 트릭 입문용 데크 추천! [7] 안녕하슝 2016-02-26 817
149768 초보 입문 보더가 선배님들에게 보드복이나 장비 관련 질문 하려합니다! [8] 무즈엘 2016-02-26 797
149767 32 라쉬드ft 끈을 사야하는데?? [3] 보드타면코나와 2016-02-26 577
149766 스키장에서 폰어떻게 가지고 다니시나요? [22] :) 2016-02-26 1054
149765 휘팍 뉴주간리프트 패키지 질문이요 ~~ [2] Vitesse 2016-02-26 471
149764 허리 245 붓아웃일까요? [13] 수점동고구마 2016-02-26 833
149763 바인딩 부츠..문의 드립니다. [5] 보드면좋아 2016-02-26 594
149762 데페 타입알 써리투 팀투 붓아웃 질문 [4] 야매보둬 2016-02-26 787
149761 sf조리법 file [7] 엉덩이좀다자 2016-02-26 896
149760 라이딩 전향각 질문및 궁금점 ! [6] KOON.. 2016-02-25 1229
149759 부츠끈은 어떻게구해요? [9] 채원별님 2016-02-25 783
149758 비발디 리프트권 온라인회원 50프로할인 타인 명의 [3] 호호파파 2016-02-25 484
149757 헝그리보더 펀클리닉 어떤가요?? [5] 보드너무어렵 2016-02-25 734
149756 왁싱 다리미 추천부탁드립니다. [6] 건빠이 2016-02-25 935
149755 스키장 추위~~ [28] 토끼관절꺼기 2016-02-25 1131
149754 슬턴중 힐턴에서 탈탈탈 거리는데요 [12] 호구와트 2016-02-25 1327
149753 마쿠로사무라이데크 좋나요? file [2] 스머시 2016-02-25 906
149752 고수님들 리바운딩 질문있습니다 [2] kaelema 2016-02-25 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