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강촌 베이스인데 눈이 너무 안좋아 서울 근교로 야간타러 가려합니다.

곤지암은 가본적 없고 대명은 백만대군때문에 어디를 선택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대명/곤지암 어디가 좋을까요?

미리 감사합니다 :-)
엮인글 :

AKRAPOVIC

2016.02.26 10:41:32
*.94.149.58

추천
1
비추천
0

금요일 야간대명은 피하시는게좋습니다..

최첨단빗자루™

2016.02.26 10:45:42
*.70.26.74

역시 천만인의 대명인가요? 감사합니다 ㅠㅜ

세를

2016.02.26 10:41:53
*.62.3.196

추천
1
비추천
0
눈 자체는 대명쪽이 더 나을거고 쾌적하게 타시려면 곤지암 가세요. 곤지암 현재 상단은 눈 좋다고 합니다... 하단부는 설탕이에요.

최첨단빗자루™

2016.02.26 10:46:40
*.70.26.74

눈에 대명 / 괘적 곤지암 ㅠㅜ

감사합니다~

앵그리카빙♨♨

2016.02.26 10:57:43
*.252.163.29

추천
1
비추천
0
대명까지 가실거면 휘팍~

최첨단빗자루™

2016.02.26 11:06:36
*.70.26.74

휘팍가고 싶지만 ㅠㅜ 넘 멀어요

감사합니다~

만수여라

2016.02.26 10:59:58
*.10.11.78

추천
1
비추천
0

곤지암 어제 다녀와서 짐 뺐는데 딱 이렇게 생각하시면 되요. 슬로프 가장 꼭대기에서 가장 하단까지 딱 중간 지점. 딱 그 중간 지점까지만 눈이 좋아요. 나머진...사막에서 눈 타는 기분? 넘실 넘실 데크가 넘어갑니다. ㅋㅋ 아마 사람은 확실히 곤쟘이 적겠죠.

최첨단빗자루™

2016.02.26 11:07:17
*.70.26.74

헐 사막 ㅠㅜ

감사합니다~

나인티나인

2016.02.26 11:33:29
*.62.188.99

추천
1
비추천
0
대명금욜 백야는 가장사람많은 시간대구요.

야간만 타신다면 널널합니다. 11시이후몰림.

최첨단빗자루™

2016.02.26 16:30:10
*.37.225.11

일 끝나고 가면 열시? 열한시라 ㅠㅠ

감사합니다~

BlackField

2016.02.26 13:01:16
*.7.19.41

추천
1
비추천
0
대명으로 오세요!! 백만대군 보여드리져!!!!ㅎㅎㅎ

BlackField

2016.02.26 13:02:33
*.7.19.41

추천
1
비추천
0
설질은 좋아요 꼭 오세요^^

최첨단빗자루™

2016.02.26 16:30:46
*.37.225.11

보드장 소식에 설질 좋다고 해서 고민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lindt

2016.02.26 17:39:22
*.238.186.73

곤쟘은.. 빙판+사막... 울퉁불퉁한게 굳어있어서 자동점프되는 곳이많네요 ㅎㅎ 덕분에 여러번 강제점프했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27
» 금일 야간 대명/곤지암 어디가 좋을까요? [14] 최첨단빗자루™ 2016-02-26 647
149790 하이원 리프트권 할인 질문좀 [8] 복학생님 2016-02-26 927
149789 라이딩 데크 문의(하이라이프 UL) [17] 젖은낙엽_88... 2016-02-26 1509
149788 슬롭에서 사고후 데크 수리 질문드립니다~ [1] 핑구펭귄 2016-02-26 565
149787 오가사카fc랑 오가사카ct-s랑 다른건가요?? [2] 왕초보보보 2016-02-26 871
149786 플럭스Dm 하자있는것같아요. [4] 호동이투 2016-02-26 910
149785 오크밸리 마운틴에서 라면먹으려면 카드결제도 되나요? [2] 돌연사 2016-02-26 638
149784 말라뮤트 300mm 중고로 팔릴까요 ? ㅋㅋ [17] 왕발왕코왕손 2016-02-26 666
149783 fc-x가 지름신이 오는데 조작하기 힘든가요? [7] 펜릴 2016-02-26 894
149782 휘팍 주변 정보공유 요청 [4] 옆동네건달 2016-02-26 624
149781 헤머가 플렉스 몇정도 인가요? [7] 간지보더향해~ 2016-02-26 857
149780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2] DokJong 2016-02-26 482
149779 옥세스 질문이요^^ [2] 일족일도 2016-02-26 758
149778 디럭스 열성형 어디서 하죠? [3] JussiOksanen 2016-02-26 720
149777 데페 붓아웃 질문요 [7] 짱쥐 2016-02-26 730
149776 엣징 해야할지 고민되네요 [14] pepepo 2016-02-26 836
149775 센터리문의요 [4] coolman 2016-02-26 480
149774 부츠 수리질문드려요!! [3] dionisio 2016-02-26 496
149773 도넥 사버메탈 질문드립니다. [22] 검은호랑이 2016-02-26 1714
149772 데페 타입r 155 ->158 구매하면 차이가 없는건가용?? [16] macan 2016-02-26 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