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몇주전에 왁싱을 하고 

2회 정도 라이딩을 하고 마지막 라이딩때 몬가 보드가 안나가는 느낌이 들어서 보드 

바닥을 만져 봤더니 약간 끈적 거린다고 해야하나 다른 부분은 부드러운데 유독 일부분만

뻑뻑한 느낌이 드는데요

이게 왁싱 잘못인가요.. 

이거 고칠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ㅠ 


* 빨간 부분은 끈적 끈적한 부분

  파란 부분은 왁싱 이후 이염이 생긴 부분입니다 (이염부분도 고칠수있을까요?)캡처.JPG



이클립스♠

2016.02.26 23:15:47
*.70.14.202

1314 판테라sc 같네요. 왁싱 스크래핑이 부분적으로 제거가 안되여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스크래핑으로 다 밀어내신후 재왁싱을 하시거나 작업이 너무 커지신다 싶으시면 외주를 주시는게 나을듯 싶습니다.

렉타호

2016.02.27 09:08:40
*.83.78.76

답변감사합니다 ㅎㅎ 끈적한 부분만 스크래핑을 좀더 해야겠습니다 ㅎㅎ 


스크래핑 하고 토코 익스프레스로 조치하고 나중에 왁싱을 다시하던지 해야겠습니다


주말에 타야되서 ㅠ

이클립스♠

2016.02.26 23:17:22
*.70.14.202

이염부분은 sb, 나이프엣지에 맡기셔야 할듯하지만 라이딩엔 전혀 지장은 없습니다.

파워카빙C

2016.02.27 14:16:32
*.46.45.199

왁스가 제거 덜된거 아닌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65
» 판테라sc 사용자인데요 보드 바닥이 끈적 거린다고 해야하나... file [4] 렉타호 2016-02-26 795
149864 킥 뛰는방법 알려주세요~ [18] Lucy♡ 2016-02-26 919
149863 데크허리길이 [3] 아딸 2016-02-26 688
149862 비발디 특가 시즌권 구매자 스프링시즌 이용가능하나요 ? [2] 웅이랑께 2016-02-26 514
149861 휘팍리프트권 문의 [1] 메모 2016-02-26 561
149860 바인딩 부츠 추천해주세요 형님들 ㅠ [2] 우니얌 2016-02-26 482
149859 오가사카 오르카라는 제품 설명부탁드립니다. 단장뉨 2016-02-26 483
149858 데페 우드 또는 타입알 선택장애 도와주세요 ㅠㅠ [6] 보드탄남자 2016-02-26 870
149857 K2 다코 [2] 아루여루여 2016-02-26 973
149856 자유로운 라이딩 오가fc 160 괜찮을까요?? [16] macan 2016-02-26 904
149855 휘팍 시즌권 양도시 서류 문의 [7] devilsdark 2016-02-26 569
149854 리바운딩에 대하여 [12] 겨울엔고구마 2016-02-26 1020
149853 데페 TI 161w 280 사이즈 붓아웃? [4] 단장뉨 2016-02-26 762
149852 스노우보드사려는데 [6] 카니예 2016-02-26 596
149851 플라이트덱 캐노피 고민입니다... [8] 아톰a 2016-02-26 725
149850 급사 슬라이딩턴 요령좀 알려주세요 [7] 터프윈 2016-02-26 1287
149849 16/17 버튼 데크 및 제품들 디자인 및 스펙 나왔나요? [3] BAba_L 2016-02-26 546
149848 데페우드사이즈 [4] 터프윈 2016-02-26 674
149847 16/17 데페 우드 161w ?? [5] 찬스메이커 2016-02-26 721
149846 현재 오크밸리 어떤가요? [2] 돌연사 2016-02-26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