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1시에 들어가서 두시간 바짝 타려는데 어떤지요...
엮인글 :

캡틴아메리카

2016.02.27 21:04:39
*.163.24.163

저도 궁금하네요 에덴... ㅎ

파워카빙C

2016.02.27 22:55:28
*.39.235.2

힘내세요 ~~~에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19
149946 여자친구 데크길이 (렌탈) 입문자 [3] 투어너어 2016-02-27 783
149945 지산 시즌권 구입문의요. [5] 행복한사진 2016-02-27 789
149944 데페 타입알 질문이요 [1] 아추추추워 2016-02-27 618
149943 카빙턴 자세지적점부탁드려요.유튜브입니다. [12] 보더미카엘 2016-02-27 1095
149942 데크 사망선고인가요? file [10] 오목돌 2016-02-27 1267
149941 오가fc 사이즈!!! [3] 기르그그 2016-02-27 694
149940 베어스 슬롭중에 휘닉스 스패로우랑 비슷한 슬롭이 먼가요?? [3] 도대바우 2016-02-27 503
149939 f2랑 데페 성향 알수 있을까요? [4] 검은눈사람 2016-02-27 983
» 에덴 현상황 어떤가요 [2] 식샤 2016-02-27 534
149937 왕초보 장비세트 구입 추천 부탁드립니다. [2] 리프85 2016-02-27 597
149936 데크 센터링 좀 봐주세요 ! file [5] 다람쥐야 2016-02-27 785
149935 도넥 질문존 할게요.. [3] Avenue 2016-02-27 787
149934 엣지가 없는 데크 [2] 시원연우맘 2016-02-27 846
149933 지산 심야질문입니다 [4] 꼬깃꼬깃 2016-02-27 588
149932 1617 비씨스트림 예판 소식 궁금합니다. [1] hruod 2016-02-27 742
149931 오가사카 cts 문의 [2] 롱키스 2016-02-27 890
149930 데크길이에 따른 다리통증 급질문입니다 [5] 통증녀 2016-02-27 593
149929 18/6전향각으로 카시스타일 카빙해도 될까요?(답변부탁드려요) [7] 도뻥 2016-02-27 1845
149928 해머데크추천해주세요 [6] 스머시 2016-02-27 666
149927 오늘 휘팍 같은 설질은 어떻게 극복 해야 하나요..? [8] 유찬아빠 2016-02-27 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