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용평 원정 갔다가 뒤에 분이랑 충동이후 베이스 부분이 좀 심하게
파였는데 상태좀 봐주세요ㅠㅠ

빈털털e

2016.02.27 21:34:56
*.33.184.10

엣ㅈㅣ문제없으면상관없읎니다

가이스트

2016.02.27 21:35:56
*.62.234.13

베이스는 아니고 탑시트네요^^;;
보기 흉해서 그렇지 타는데는 전혀 지장없어 보입니다

이나중보드부

2016.02.27 21:53:26
*.174.127.68

탑시트 나간거 같은데...
벗겨진 부위에 에폭시로 살짝 바르고 타시면 사용엔 문제는 없을꺼에요;;
대신 중고판매가 힘들어지고 귀속템으로..ㅠㅠ

루띵삥용98

2016.02.27 22:12:28
*.201.0.40

타는데 문제는 없어요

파워카빙C

2016.02.27 22:34:49
*.39.235.2

페인트 조합해서 비스무리하게 바르고 그냥 타시면 될거 같은데요

Kylian

2016.02.27 23:09:01
*.141.237.138

탑시트 부분인데..

사망은 아닙니다만 수리점에 맡겨도 외형 복원하긴 힘들듯 합니다..

방수처리 정도 해줄겁니다.

GENESIS

2016.02.27 23:44:42
*.7.55.203

타시는데 전혀지장없고 수리할것도없네요 탑시트라 어떻게할수가없어요

보드가이즈

2016.02.28 01:43:21
*.232.120.228

에폭시아니면 투명매니큐어라도 바르시고 보기흉하시면 탑시트지구매해서 붙이면될듯합니다

섹시스트릿

2016.02.28 03:14:02
*.166.204.13

이상무

rischa

2016.02.28 11:06:59
*.239.152.46

깨끗하게 깎였네요. 방수처리는 하시고 타시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026
149944 데페 타입알 질문이요 [1] 아추추추워 2016-02-27 618
149943 카빙턴 자세지적점부탁드려요.유튜브입니다. [12] 보더미카엘 2016-02-27 1095
» 데크 사망선고인가요? file [10] 오목돌 2016-02-27 1267
149941 오가fc 사이즈!!! [3] 기르그그 2016-02-27 694
149940 베어스 슬롭중에 휘닉스 스패로우랑 비슷한 슬롭이 먼가요?? [3] 도대바우 2016-02-27 501
149939 f2랑 데페 성향 알수 있을까요? [4] 검은눈사람 2016-02-27 983
149938 에덴 현상황 어떤가요 [2] 식샤 2016-02-27 534
149937 왕초보 장비세트 구입 추천 부탁드립니다. [2] 리프85 2016-02-27 595
149936 데크 센터링 좀 봐주세요 ! file [5] 다람쥐야 2016-02-27 785
149935 도넥 질문존 할게요.. [3] Avenue 2016-02-27 787
149934 엣지가 없는 데크 [2] 시원연우맘 2016-02-27 845
149933 지산 심야질문입니다 [4] 꼬깃꼬깃 2016-02-27 587
149932 1617 비씨스트림 예판 소식 궁금합니다. [1] hruod 2016-02-27 742
149931 오가사카 cts 문의 [2] 롱키스 2016-02-27 890
149930 데크길이에 따른 다리통증 급질문입니다 [5] 통증녀 2016-02-27 592
149929 18/6전향각으로 카시스타일 카빙해도 될까요?(답변부탁드려요) [7] 도뻥 2016-02-27 1845
149928 해머데크추천해주세요 [6] 스머시 2016-02-27 666
149927 오늘 휘팍 같은 설질은 어떻게 극복 해야 하나요..? [8] 유찬아빠 2016-02-27 903
149926 오가사카 fc , fc-x 데페 ti 고민 좀 해결해주세요 [11] 데크데크데크 2016-02-27 1358
149925 휘팍 or 웰팍 [8] 독고다이보딩 2016-02-27 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