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순대국밥 먹었더니 맛이좋네요 ㅌㅋㅋㅋ
밥다먹고 물먹을랬더니 그사이 얼었어요 바람이 되게많이붑니다!

지산에 또 맛있는거 뭐 없나요
오전에 열심히탔으니 이제 관광모드로 돌아갑니다

진짜간짜장

2016.02.29 12:29:06
*.249.82.186

입에 촵촵 달라 붙던가요? ㅋ 

甲오징어

2016.02.29 13:56:34
*.7.54.147

그럼요 ㅋㅋㅋㅋㅋ 바람맞으면서도 꿋꿋하게 먹엇습니다

하이원광식이형

2016.02.29 12:34:13
*.162.233.119

지산에 아직 순대국밥 있나요?

10시즌정도 전에 5,000 정도 햇던거 같은데

밖에 모닥불에 앉아서 눈 맞으면서 먹던 기억이

무지하게 맛나게 먹었었는데...

甲오징어

2016.02.29 13:56:07
*.7.54.147

지...지금은 9000원이에여 많이 올랏네요

트릭을꿈꾸다

2016.02.29 12:41:06
*.223.31.239

그맛이 최고죠~~~

甲오징어

2016.02.29 13:57:00
*.7.54.147

ㅋㅋㅋㅋㅋ 이제 또 뭘먹어볼까 고민중입니다

탑미드바텀정글헝글

2016.02.29 15:31:24
*.70.58.204

오징어님 지산 지금 상태 어떤가여?

甲오징어

2016.02.29 16:05:01
*.7.54.147

블루는 감자많구요 실버랑 오렌지는 그냥저냥 탈만해요 대부분 설탕입니다

탑미드바텀정글헝글

2016.02.29 16:06:28
*.70.58.204

감사합니다!

라윈

2016.02.29 15:39:01
*.83.80.44

땡보가 무슨뜻인가요?

甲오징어

2016.02.29 16:06:20
*.7.54.147

오픈할때 딱 타는거요!

라윈

2016.02.29 16:12:30
*.83.80.44

아하 ㅋㅋ 감사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835
» 역시 땡보하고나선 국밥이죠 file [12] 甲오징어 2016-02-29   1130
140289 아 이런... [6] 레브가스 2016-02-29   641
140288 6100원이면 됩니다 ㅋㅋ file [8] 말벌 2016-02-29 1 1907
140287 진짜 오랜만에 헝글, 진짜 오랜만에 보딩 [2] 레알거지 2016-02-29   525
140286 아...휘팍 원정 [4] 식샤 2016-02-29   716
140285 내일 용평으로 막보딩을..... [10] 복학생님 2016-02-29   799
140284 내일 휴일로 오늘 달릴까 고민중인데... [3] 혼랑 2016-02-29   550
140283 짐 뺐는데.... [4] 츄러스군 2016-02-29   762
140282 님은 가셧습니다!!! [2] 히야시스 2016-02-29 1 704
140281 크르르릉...흐르릉...x100 [16] 눈만오면짖는개 2016-02-29 8 2225
140280 추억을 잃어버렸습니다. ㅠㅠ [2] yongphu 2016-02-29 8 670
140279 sp 바인딩 문의 드립니다 살려주세요 ㅠㅠ [10] 오크지산웰팍92 2016-02-29   1195
140278 아 하이원 마지막 평일야간 [6] 다마★ 2016-02-29 1 782
140277 시즌 막보딩을 하고 왔는데... [4] SG_Mao 2016-02-29 1 557
140276 OES 시즌 쫑파티... 그 이야기 file [19] 이클립스♠ 2016-02-29 14 2436
140275 남일이 아니더군요. [8] 하이원광식이형 2016-02-29 10 1015
140274 요즘 모글보다 더 무서운게... [14] 우쓰78 2016-02-29 1 1442
140273 포근한 스노우보더 소식ㅎㅎ [2] 웅씨! 2016-02-29 1 801
140272 아 정말 다른 지역분들 부럽네요. [18] 아로새기다 2016-02-29   1203
140271 어제 돌아오면서 느낀 점. [4] 용평가자! 2016-02-29   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