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떻게 가요?
한번씩 갈때마다 명당처럼 보이길레
저도 주차해보고 싶네요
엮인글 :

호9

2016.03.01 06:58:10
*.33.180.203

네비 찍어서 가심 됩니다ㅡㅡ; (골드스넥)

용평 들어가서 왼쪽 첫번째 다리?? 빌라콘도 들어가는 길로 좌회전하셔서 무조건 직진!! 하시다 길막히면(삼거리) 좌회전 하심 나옵니다^^;

골드는 야간에도 일찍 닫습니다. 잘못하시면 차 찾으러 어둠속을 라이딩하실수도 있습니다요^^

01030431438이경진

2016.03.01 07:17:19
*.62.179.49

상세하고도 스피디한 설명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72
150186 볼컴보드복 입는분들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ㅠ [4] 쵸파 2016-03-01 1046
150185 중상급자 또는 고수님들!추천하는 데크 있으세요? [6] 시무능 2016-03-01 1111
150184 TYPE-R 말아탄다는 뜻이. [10] 호숭 2016-03-01 1376
» 용평 골드 슬로프 주차장 [2] 01030431438... 2016-03-01 728
150182 용평이나 휘팍 근처 모텔 추천바랍니다 [3] 01030431438... 2016-03-01 592
150181 도넥 인클/사버 우드 하드플렉스 이용유저분 있으신가요? [3] 등급오징어 2016-03-01 904
150180 바인딩 기내반입여부 [4] 베레 2016-03-01 782
150179 테크나인 제품 캠버나 제품정보 문의드려요 file [2] 곤지암박초딩 2016-03-01 544
150178 f2월드컵 사이즈 조언좀 해주세요 [7] chobo88 2016-03-01 633
150177 요넥스VS오가사카VS데페 예판고민중 [5] 니데커 2016-03-01 1541
150176 데크 질문 드려요 ㅠㅠ [15] 피난보더 2016-03-01 717
150175 데몬 팬텀헬멧 (오디오). 소리가 완전 죽어서(??) 나오는데 이거 불량일... Zeus 2016-02-29 726
150174 데크 베이스 관련 [4] 쫑군 2016-02-29 668
150173 1516첫시즌입니다. 정캠 더블캠 장비구매 질문이요. [4] NAM세이 2016-02-29 672
150172 하이원 파크 열려 있나여? [2] 으아ㅏㅏㅏㅏ 2016-02-29 672
150171 오가사카 지금 예판 하는게 가장 싸게 사는방법인가요?? [6] 대구평민 2016-02-29 1055
150170 내일 휘팍 심백 하나요? [4] 상디 2016-02-29 607
150169 686보드복 색이 빠져요 ㅜ file [8] 하프물범 2016-02-29 1014
150168 지산 양지 곤지암 [4] 호호파파 2016-02-29 1032
150167 내일 화곡역 셔틀 타시는분? 서툰여유 2016-02-29 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