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가 들렸는데 이게 as 가능한지요??

01030431438이경진

2016.03.01 12:25:56
*.62.179.49

As는 힘들어 보입니다만
살로몬 제품이시면 아머코리아에 문의하시고
타사는 수리 맡기심이
저기 수분 계속 들어가면
버려야되요

aerai-ne

2016.03.01 22:01:17
*.209.162.92

유상으로는 가능 무상은 구매업체문의~~

하이원광식이형

2016.03.01 23:10:19
*.237.190.246

에폭하시면 될거 같은데요.

신상이시면 해당 센타로

구형이시면 리조트 수리소 또는 수리전문업체에 에폭시

lindt

2016.03.02 00:31:48
*.50.175.73

유상하느니 그냥 새로 사시는게 나을수도 있겟네요

오현마을

2016.03.02 00:54:35
*.241.162.190

에폭싱 하심되겠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51
150205 지금 시즌 말인데... 장비구입... [9] 검은리본 2016-03-01 729
150204 전향각으로 할 경우 스탠스 변화가 있나요? [11] 피츠버그 2016-03-01 1535
150203 휘팍 리프트권 젤싸게 구매하는법 좀 알려주세요 [5] 김날드 2016-03-01 593
150202 1617 fc 랑 fcl 중에 머가 더 이쁜거 같으세요?? file [19] 대구평민 2016-03-01 1051
150201 도넥 사버우드 사이즈질문이요? [1] playernopi 2016-03-01 650
» 혹시나 이게 as가능한지요?? file [5] 토스트11 2016-03-01 789
150199 바지 둘중 어떤게 괜찮아 보이시나요? file [20] 펜줄놈 2016-03-01 923
150198 용평 호텔 예약하는 방법 흑표범 2016-03-01 653
150197 타입알에 퀀텀 궁합어떤가요? [5] 시무시무 2016-03-01 635
150196 형광? 야광? 주황색? [3] 홍범님 2016-03-01 555
150195 액션캠 짭프로 SJ모델 문의입니다. [10] 중구형님장... 2016-03-01 870
150194 편하고 따뜻한 슬림핏 바지? [6] 까마the# 2016-03-01 769
150193 둔턱에서 팝? [9] bowline 2016-03-01 719
150192 유니온 FC 질문드립니다~ [17] 올시즌카빙 2016-03-01 1409
150191 도넥 1415 인클라인 [1] 태인씨앤에스 2016-03-01 779
150190 데스페라도 [10] 해병 2016-03-01 1045
150189 오피셜 . 하이라이프ul . 슬래쉬 오로라 중 선택 도와주세요 [4] 미고리아빠 2016-03-01 1289
150188 용평리조트 점심 추천좀^^ [5] 복학생님 2016-03-01 790
150187 휘팍셔틀예약이... [7] 리프트집착녀 2016-03-01 561
150186 볼컴보드복 입는분들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ㅠ [4] 쵸파 2016-03-01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