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뒷발 전향을 많이 틀었을땐 턴이 빨리 말리는걸 느꼈는데
앞 발 각도 +ㅡ 따른 변화는 어떤가요?
엮인글 :

DER

2016.03.01 15:03:57
*.218.44.99

글쎄요 앞발 돌리니까 상체를 더 많이 열수 있는것 같습니다

언제까지턴

2016.03.01 16:49:06
*.111.25.188

앞발의 각도가 커질수록 자연스레 기본 bbp도 상체가 더 열리는 자세가 되죠. 알파인을 참고 하시면 될듯요 ㅎ

lindt

2016.03.02 00:23:53
*.50.175.73

각도를 돌릴수록 무릎 하중은 복잡하게 들어가서 쉽게 부상당할 수 있는 위험은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893
150225 장비 구매 관련 질문~ [5] 레이찰스 2016-03-01 480
150224 벙어리 장갑에 지퍼.... [10] DashPooh 2016-03-01 911
150223 인대 파열 문의드립니다. [6] 발목이나갔네ㅠ 2016-03-01 753
150222 알파인 데크에 프리바인딩 장착~~ [7] 궁금해요 2016-03-01 1008
150221 겁많고 하체부실한 사람이 가지고 놀기좋은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7] 마일리G™ 2016-03-01 814
150220 지산6세아동 보드렌탈 [5] 리프트는잘타요 2016-03-01 629
150219 커스텀 x 요거 딴걸로 바꾸는게 나을까요? [8] 재슈 2016-03-01 896
150218 담주심백운영하는곳있나요? [4] 현오아빠 2016-03-01 594
150217 시즌도끝나가는데 왁싱하고엣징. [7] 이러이쫭 2016-03-01 772
150216 3세 남아 장비질문드려요 [7] 김똘이 2016-03-01 468
150215 드레이크 레이다 쓰시는분 어떤가요.. [9] 윤뻔뻔 2016-03-01 851
150214 말라뮤트와 flux sf의 조합 [7] 언제까지턴 2016-03-01 761
150213 플럭스 as센터 홈피 없나요? [4] 이건뭥미 2016-03-01 924
150212 에덴 다니시는 중 상급 고수님들 데크추천 해주세요 [8] 핑팽퐁 2016-03-01 902
» 바인딩 각도 질문 [3] 파워카빙C 2016-03-01 757
150210 데크 질문.. 모글용 [3] 해풍 2016-03-01 510
150209 코인락커 몇일까지 보관되나요? [6] AJ- 2016-03-01 613
150208 라이딩용 바인딩 중 미니디스크 쓰는 바인딩 어떤게 있나요? [2] 바인딩 2016-03-01 730
150207 그레이 스노우보드 그라운드 트릭용 모델 [3] #Befree 2016-03-01 865
150206 발목 통증 질문드립니다. [8] 붕기붕기차차 2016-03-01 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