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캐나다에서 요즘 열심히 다니고 있는 초보 보더입니다.

이번 시즌이 처음인데 여긴 렌탈도 좀 비싸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계속 렌탈해서 타느니 하나 사자 싶어서 보드를 구매 했습니다.

그런데 보드샵 아는 지인을 통해서 버튼 커스텀x 하자품을 매우 싸게 샀습니다.

말이 하자 라고 하지만 새상품이랑 똑같다고 그러시더군요. 그래도 일반 가격으로 팔수 없어서 제가 싸게 살수 있었습니다.

새상품 그대로더군요ㅎㅎ 비닐도 그대로 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저는 이제 첫 시즌이고 이제 겨우 너비스 턴이나 하는데 이거 오바(?)스러운 보드가 아닌가 싶어서 이렇게 글 올려봅니다.

검색해보니 저 같은 초보는 비싼 가격값을 느낄수도 없을뿐더러 상당수가 비추하시더군요.

괜히 캠버만 죽으면 돈날리는거라고...

그냥 이거 보다는 조금 비싸더라도 초보용 보드로 바꾸는게 나을까요? 아님 보관하고 있다가 렌탈로 더 타고 실력이 훨씬 나아지면 그때 꺼내서 타는게 나을까요?ㅎㅎ

이번주 토요일 또 타러 가는데.. 싸게 사놓고는 아무래도 고민되네요.
엮인글 :

하늘을나르는미역

2016.03.01 16:19:13
*.7.103.204

그렇게 어려운 데크는 아닌걸로 압니다만.. 그냥 타셔도 좋을듯 하네요

woopi

2016.03.01 16:22:08
*.223.39.240

좋은 장비로 시작해야 실력이 빨리 상승합니다- 허접쓰레기 렌탈장비로는 커스텀x가 주는 엣지그립력 탄성 등을 절대로 느낄수가 없습니다- 이왕 사신거 바인딩이랑 부츠도 플렉스 8 이상 짜리로 세트로 맞추시길 조언드립니다- 2~3 년 정도 죽어라고 연습하시면 본인 성향에 맞는 데크가 더 눈에 들어오실것이며 그때 바꾸시면 됩니다~

큰곰너구리

2016.03.01 16:26:51
*.158.22.230

아니 운전면허 따고서 초보운전자는 그랜져 몰면 안되고 벤츠 몰면 안되고 아우디 타면 안되고 페라리 타면 안되나요?

비슷한 겁니다. 타셔도 되요.

재슈

2016.03.01 16:42:48
*.231.23.64

댓글 감사합니다. 그냥 타봐야겠네요 ㅎㅎ 아깝지 않도로 열심히 타러 다녀야겠네요

MIX™

2016.03.01 16:52:06
*.33.184.119

제 첫 시즌을 같이한 커엑..
좋은 보드였습니다..
타셔도 누가 뭐라할 분 없으십니다^^

이나중보드부

2016.03.01 17:02:52
*.70.52.159

제생각엔...
캐나다와 한국 슬로프 환경이 너무 다르고..
글고 헝글과 그곳 스노우보드 커뮤니티 분위기나 문화가 많이 다를겁니다. 아시듯이 헝글은 상급장비 추천 많이 합니다.
갠적으로 연습하면 적응될꺼는 같지만 이곳과 함께 그곳 사람들이나 커뮤니티에서도 의견을 많이들어보시고 선택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많은 의견들어보고 좋은선택하세요~

rischa

2016.03.01 21:09:05
*.239.152.46

타셔도 괜찮습니다. 제 두번째 데크였는데, 초보 때였지만 크게 어려움은 없었던 듯해요. 그냥 제 생각이었겠지만요.^^

낙화

2016.03.03 19:04:27
*.227.161.215

타셔도 될것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19
150226 덕스탠스로 엉카 가능하나요?? [10] 보드너무어렵 2016-03-01 1470
150225 장비 구매 관련 질문~ [5] 레이찰스 2016-03-01 480
150224 벙어리 장갑에 지퍼.... [10] DashPooh 2016-03-01 911
150223 인대 파열 문의드립니다. [6] 발목이나갔네ㅠ 2016-03-01 754
150222 알파인 데크에 프리바인딩 장착~~ [7] 궁금해요 2016-03-01 1008
150221 겁많고 하체부실한 사람이 가지고 놀기좋은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7] 마일리G™ 2016-03-01 814
150220 지산6세아동 보드렌탈 [5] 리프트는잘타요 2016-03-01 629
» 커스텀 x 요거 딴걸로 바꾸는게 나을까요? [8] 재슈 2016-03-01 897
150218 담주심백운영하는곳있나요? [4] 현오아빠 2016-03-01 594
150217 시즌도끝나가는데 왁싱하고엣징. [7] 이러이쫭 2016-03-01 773
150216 3세 남아 장비질문드려요 [7] 김똘이 2016-03-01 468
150215 드레이크 레이다 쓰시는분 어떤가요.. [9] 윤뻔뻔 2016-03-01 851
150214 말라뮤트와 flux sf의 조합 [7] 언제까지턴 2016-03-01 761
150213 플럭스 as센터 홈피 없나요? [4] 이건뭥미 2016-03-01 924
150212 에덴 다니시는 중 상급 고수님들 데크추천 해주세요 [8] 핑팽퐁 2016-03-01 903
150211 바인딩 각도 질문 [3] 파워카빙C 2016-03-01 757
150210 데크 질문.. 모글용 [3] 해풍 2016-03-01 510
150209 코인락커 몇일까지 보관되나요? [6] AJ- 2016-03-01 613
150208 라이딩용 바인딩 중 미니디스크 쓰는 바인딩 어떤게 있나요? [2] 바인딩 2016-03-01 730
150207 그레이 스노우보드 그라운드 트릭용 모델 [3] #Befree 2016-03-01 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