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할수있는데있ㄹ까요?? 있으면샵좌표좀요
엮인글 :

턴못해도보더

2016.03.01 16:54:37
*.33.184.94

대부분 렌탈샵에 다 있어요..

턴못해도보더

2016.03.01 16:57:35
*.33.184.94

구지 확실히 있는곳은 샾 모닝스키 저노무스키 트레스레져 정도 알고 있네요..
저노무스키 ㅋㅋㅋㅋㅋ

리프트는잘타요

2016.03.01 17:04:27
*.62.169.52

감사합니다~

턴못해도보더

2016.03.01 17:10:16
*.33.184.94

내부 렌탈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83
150233 부츠! 말라뮤트 or 노쓰 or 셀렉트, etc. (발볼 넓음. 두꺼움) [9] 블랙톤 2016-03-01 1063
150232 비발디 주차문의 [1] Eowl 2016-03-01 518
150231 혹시 시즌권 할인 모음글 같은거 없나요? [4] po낙엽wer 2016-03-01 604
150230 16/17 F2 엘리미네이터 우드와 데페우드 [7] 스마일K 2016-03-01 1310
150229 오가 FC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6] 쉐바 2016-03-01 806
150228 내일 뉴부산관광 예약했는데 예약7명... [6] ❄하이원럽❄ 2016-03-01 1144
150227 데페타입알 캠버질문이요 [2] 시무시무 2016-03-01 685
150226 덕스탠스로 엉카 가능하나요?? [10] 보드너무어렵 2016-03-01 1470
150225 장비 구매 관련 질문~ [5] 레이찰스 2016-03-01 484
150224 벙어리 장갑에 지퍼.... [10] DashPooh 2016-03-01 911
150223 인대 파열 문의드립니다. [6] 발목이나갔네ㅠ 2016-03-01 755
150222 알파인 데크에 프리바인딩 장착~~ [7] 궁금해요 2016-03-01 1008
150221 겁많고 하체부실한 사람이 가지고 놀기좋은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7] 마일리G™ 2016-03-01 814
» 지산6세아동 보드렌탈 [5] 리프트는잘타요 2016-03-01 631
150219 커스텀 x 요거 딴걸로 바꾸는게 나을까요? [8] 재슈 2016-03-01 898
150218 담주심백운영하는곳있나요? [4] 현오아빠 2016-03-01 595
150217 시즌도끝나가는데 왁싱하고엣징. [7] 이러이쫭 2016-03-01 773
150216 3세 남아 장비질문드려요 [7] 김똘이 2016-03-01 469
150215 드레이크 레이다 쓰시는분 어떤가요.. [9] 윤뻔뻔 2016-03-01 851
150214 말라뮤트와 flux sf의 조합 [7] 언제까지턴 2016-03-01 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