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  길이 선택 시 브랜드 마다 혹은 모델 마다


라이더의 체중에 비례해 길이를 선택 하는데요.


이게 궁금한게. 체중의 표시를 해둔 부분이


라이더 순수 몸무게를 의미를 하는건지.


아니면 의복과 장신구를 포함한 풀 장비를 했을 때의 무게를 의미하는지 알고 싶어요.


생각해보니 저는 지금까지 라이더의 순수 무게를 뜻하는 줄 알고 있엇는데


조금만 더 깊게 생각해보니 풀장비 했을 때의 무게가 아닐까 싶더라구요.


브랜드, 모델, 별로 체중의 표시는 과연 풀장비 했을 때 무게 인가요?

엮인글 :

루띵삥용98

2016.03.01 22:41:28
*.201.0.40

풀장비 무게가 데크에 영향을 주니 데크구입시 풀장비 무게로 선택하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lindt

2016.03.02 00:02:29
*.50.175.73

당연히 옷다입은 무게죠 타실때 옷다입고타시니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99
150266 대체 고관절이 뭔지... [3] 턴업 2016-03-01 1049
150265 허허~ 참~ 사람이라는게 예판 질러놓고.. [7] 짙은눈썹 2016-03-01 1125
150264 데페 우드 175/ 88kg 말라뮤트265 싸이즈 선택좀 도와주세요 [7] 임실고릴라 2016-03-01 930
150263 오가사카fc 싸이즈 질문요 [8] 오가사카 fc 2016-03-01 673
150262 휘팍 심백 한번더 질문드려용 [3] hyor 2016-03-01 524
150261 데크랑 길이 질문이요!! [6] 보드너무어렵 2016-03-01 728
150260 레귤러스탠스 오른쪽다리가 아파요 [4] 우주소녀89 2016-03-01 784
150259 하루종일 보딩 후 허벅지 뒤가.. [5] 초보뭰 2016-03-01 783
150258 다음주 용평/하이원 어디가 눈이그나마 좋을까요? [6] 야매보둬 2016-03-01 892
150257 제키와 몸무게에 데크 길이 얼마를 해야할지 몰라서 여쭤봅니다~ [12] 재이아빠 2016-03-01 785
150256 휘팍 로컬님들 족발 맛있는곳 추천좀 해주세요 ㅎㅎ [4] 밤노래 2016-03-01 644
150255 와이프 데페 사이즈....난감하네요... [9] 짙은눈썹 2016-03-01 812
150254 안녕하세요! 신입입니당. 바인딩에 대해서 묻고싶어요! file [15] 규스 2016-03-01 971
150253 케슬러 더 라이드 어떤가요~~? [4] 키키12 2016-03-01 1834
150252 카빙연습 제이턴 연습중 [12] 터프윈 2016-03-01 1020
150251 부츠가 터졌어요 ㅠㅠ AS되나요? file [15] 누텔라 2016-03-01 888
150250 REV랑 플랫킹 고민중입니다.. [2] 1212 2016-03-01 771
150249 말라뮤트 ㅠㅠ... 발등 아픈문제.. [13] 예쓰맨 2016-03-01 723
» 데크 길이 선택 시 궁금증이 있습니다. [2] 3살헝글볻어 2016-03-01 476
150247 데페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6] 『초꽝이』 2016-03-01 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