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족발 시키려고 하는데 어딜 시켜야 할지...;;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겐세이짱

2016.03.01 22:52:24
*.222.9.111

옛살비요. 포장 됩니다. (배달은 안되요)

밤노래

2016.03.01 22:56:52
*.33.181.175

앗 겐세이짱님이당~~감사합니다 ㅎㅎ
혹시 배달되는 집은 없나요?

훼파악

2016.03.01 23:03:25
*.245.21.229

배달되는집은 그나마 즐거울락..?

밤노래

2016.03.01 23:21:55
*.33.181.175

감사합니다^^ 시켰어요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94
150265 허허~ 참~ 사람이라는게 예판 질러놓고.. [7] 짙은눈썹 2016-03-01 1125
150264 데페 우드 175/ 88kg 말라뮤트265 싸이즈 선택좀 도와주세요 [7] 임실고릴라 2016-03-01 930
150263 오가사카fc 싸이즈 질문요 [8] 오가사카 fc 2016-03-01 672
150262 휘팍 심백 한번더 질문드려용 [3] hyor 2016-03-01 524
150261 데크랑 길이 질문이요!! [6] 보드너무어렵 2016-03-01 727
150260 레귤러스탠스 오른쪽다리가 아파요 [4] 우주소녀89 2016-03-01 784
150259 하루종일 보딩 후 허벅지 뒤가.. [5] 초보뭰 2016-03-01 783
150258 다음주 용평/하이원 어디가 눈이그나마 좋을까요? [6] 야매보둬 2016-03-01 892
150257 제키와 몸무게에 데크 길이 얼마를 해야할지 몰라서 여쭤봅니다~ [12] 재이아빠 2016-03-01 783
» 휘팍 로컬님들 족발 맛있는곳 추천좀 해주세요 ㅎㅎ [4] 밤노래 2016-03-01 644
150255 와이프 데페 사이즈....난감하네요... [9] 짙은눈썹 2016-03-01 812
150254 안녕하세요! 신입입니당. 바인딩에 대해서 묻고싶어요! file [15] 규스 2016-03-01 971
150253 케슬러 더 라이드 어떤가요~~? [4] 키키12 2016-03-01 1834
150252 카빙연습 제이턴 연습중 [12] 터프윈 2016-03-01 1020
150251 부츠가 터졌어요 ㅠㅠ AS되나요? file [15] 누텔라 2016-03-01 888
150250 REV랑 플랫킹 고민중입니다.. [2] 1212 2016-03-01 771
150249 말라뮤트 ㅠㅠ... 발등 아픈문제.. [13] 예쓰맨 2016-03-01 723
150248 데크 길이 선택 시 궁금증이 있습니다. [2] 3살헝글볻어 2016-03-01 473
150247 데페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6] 『초꽝이』 2016-03-01 626
150246 요넥스브랜드가 가볍나요? [8] 1234 2016-03-01 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