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라이딩6 트릭4정도에 파크도 간간이 타려는데

롬 앤썸, 에이전트랑 캐피타 나스 셋중에 고민중입니다 추천좀 부탁드려요!!

그리고 키가 183에 몸무게가 75인데 길이는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엮인글 :

원아이드잭

2016.03.01 23:46:40
*.62.163.17

저 3가지 중 에이전트 한표요 55나 57

lindt

2016.03.01 23:58:04
*.50.175.73

길이는 163 주변이나 이상이 좋을 듯 보이네요

캡틴아메리카

2016.03.02 00:31:42
*.223.17.150

온리 라이딩이면 160이상 추천 하는데 트릭이 4라니 150 후반대 길이 추천욥

보드너무어렵

2016.03.02 06:01:44
*.251.153.4

감사합니다~~

LUSH~*

2016.03.02 08:55:41
*.216.12.82

155

뿌르스타

2016.03.02 12:56:48
*.149.230.253

저랑 스펙이 거의 같으시네요 에이전트 락커 157탔엇 고 현재 슬래쉬 팍슨 156   롬 앤썸 159 탑니다 앤썸은 더 길게 안산게 다행인듯 해요 스타일은 올라운드로 펀라이딩을 주로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49
150265 허허~ 참~ 사람이라는게 예판 질러놓고.. [7] 짙은눈썹 2016-03-01 1125
150264 데페 우드 175/ 88kg 말라뮤트265 싸이즈 선택좀 도와주세요 [7] 임실고릴라 2016-03-01 929
150263 오가사카fc 싸이즈 질문요 [8] 오가사카 fc 2016-03-01 672
150262 휘팍 심백 한번더 질문드려용 [3] hyor 2016-03-01 524
» 데크랑 길이 질문이요!! [6] 보드너무어렵 2016-03-01 727
150260 레귤러스탠스 오른쪽다리가 아파요 [4] 우주소녀89 2016-03-01 784
150259 하루종일 보딩 후 허벅지 뒤가.. [5] 초보뭰 2016-03-01 783
150258 다음주 용평/하이원 어디가 눈이그나마 좋을까요? [6] 야매보둬 2016-03-01 892
150257 제키와 몸무게에 데크 길이 얼마를 해야할지 몰라서 여쭤봅니다~ [12] 재이아빠 2016-03-01 783
150256 휘팍 로컬님들 족발 맛있는곳 추천좀 해주세요 ㅎㅎ [4] 밤노래 2016-03-01 644
150255 와이프 데페 사이즈....난감하네요... [9] 짙은눈썹 2016-03-01 812
150254 안녕하세요! 신입입니당. 바인딩에 대해서 묻고싶어요! file [15] 규스 2016-03-01 971
150253 케슬러 더 라이드 어떤가요~~? [4] 키키12 2016-03-01 1834
150252 카빙연습 제이턴 연습중 [12] 터프윈 2016-03-01 1020
150251 부츠가 터졌어요 ㅠㅠ AS되나요? file [15] 누텔라 2016-03-01 888
150250 REV랑 플랫킹 고민중입니다.. [2] 1212 2016-03-01 771
150249 말라뮤트 ㅠㅠ... 발등 아픈문제.. [13] 예쓰맨 2016-03-01 723
150248 데크 길이 선택 시 궁금증이 있습니다. [2] 3살헝글볻어 2016-03-01 473
150247 데페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6] 『초꽝이』 2016-03-01 626
150246 요넥스브랜드가 가볍나요? [8] 1234 2016-03-01 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