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81/ 68 입니다.

2시즌동안 오피셜 (155) 탔습니다

다음시즌 부터는 라이딩에 중점을 두고 타고싶습니다. ㅎㅎ

사이즈는 뭘로 하면 좋을까요?

엮인글 :

도뻥

2016.03.02 14:16:40
*.70.59.39

159 적당할것같아요. 전 179 68입니다 xlt159타고있습니다. 전 시즌1년차라ㅜ 솔직히 저는 버거워서 오피셜이나 에이전트로 바꾸고싶은 마음이 굴뚝같네용ㅜ

하이원광식이형

2016.03.02 14:58:54
*.162.233.119

159 또는 160대 로 하셔야 될거 같습니다.

160 이상은 신상을 선주문하셔야 될거에요.

일반적으로는 153,156,159 까지만 판매하더라고요

터프윈

2016.03.02 15:48:56
*.75.246.102

XLT 는   스탠스 잘보고 구매 

시무시무

2016.03.02 16:51:32
*.62.229.150

터프윈님 동의
스탠스 상당히길어요

레이더스상단

2016.03.02 23:06:57
*.111.23.117

저랑 키몸무게 비슷하시네요
라이딩중점이시라면 163이상 가시는걸추천드려요

lindt

2016.04.18 00:25:47
*.50.175.213

키가 있으시니 160대 이상이죠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27
150326 초보장비 구입 [6] 에네르콘 2016-03-02 770
150325 Arbor Wasteland 데크 어떤가요? [2] 시무능 2016-03-02 12194
150324 보관왁싱은 원래 노즈테일은 안하나요? [18] 돌연사 2016-03-02 1142
150323 내일 연차 내는데 성공했습니다. [8] 연차 2016-03-02 640
150322 바인딩 피스 질문드립니다. [2] 온리라이딩임 2016-03-02 502
150321 루스츠 리조트 가보신분 [9] 피쉬포유 2016-03-02 803
» xlt 사이즈 추천 부탁드립니다. [6] 보드짱구 2016-03-02 754
150319 해머 붓아웃 질문입니다 [11] 다람쥐야 2016-03-02 900
150318 장비구입 질문 [3] 1g_g1 2016-03-02 488
150317 내일 3월3일 웰팍 날씨관련 궁금합니다!! [1] 팔라디움 2016-03-02 473
150316 오가사카fc 후기좀 듣고 싶어요. [21] 무주광남 2016-03-02 2026
150315 데크보관방법문의 [5] 초보보더79 2016-03-02 755
150314 구핀데 왜오른다리가아프죠.. [5] 이별재회 2016-03-02 904
150313 1415 유니온울트라 하이백로테이션? [3] 경근2 2016-03-02 727
150312 키 168 몸무게 65 앤썸 147사이즈 [10] 초맨 2016-03-02 776
150311 토크렉스 유니콘 글라스파퍼 데크사이즈 질문이요. 축구쟁이보더 2016-03-02 878
150310 011 데크사이즈 질문이욥 [1] 1212 2016-03-02 605
150309 플로우 바인딩 등급별로 차이점 잘아시는분 계신가요?? [2] 피티에이치 2016-03-02 614
150308 키178 체중73 발265 타입알 부족하지 않겠져? [2] 스노마리 2016-03-02 668
150307 데크 질문 file 스머시 2016-03-02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