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71/74~76kg 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사용할 플로우 하이라이트 + 플로우 nx2 gt hybrid 


 데크사이즈를 얼마정도로 해야할까요? 

 

 그리고 저 조합으로 하고싶은데 괜찮을런지요?

엮인글 :

헬리코박터

2016.03.04 09:37:51
*.99.152.175

157정도면 무난 하실꺼 같네요

달님짱

2016.03.04 10:11:42
*.195.255.77

네. 저도 157정도로 생각하기만 했는데. 헬리님 말 듣고 결정했습니다. 고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74
150468 비내린 다음 날 슬로프 컨디션은? [18] 언제까지턴 2016-03-04 1043
150467 데페ti 붓아웃 질문이요 [6] chacha0530 2016-03-04 773
150466 봄때 스키도 배우려고하는데 강습료 저렴한곳 추천부탁드립니다. [3] depeche너른... 2016-03-04 670
150465 하이원근처에 우비파는데 있나요? [7] 눈에박힌돈까스 2016-03-04 577
150464 비발디 락카 빼라는데 보증금 얼마죠? [9] TEAM제로 2016-03-04 780
150463 요넥스 스무스 바인딩 부츠 추천해주세요 [6] NAM세이 2016-03-04 869
150462 살랑살랑 카빙을 위한 여자데크 추천해주세요 [11] 겨울마녀 2016-03-04 1506
150461 보드 데크 지원? 스폰? 받는 분들은 어떻게 받게 된건가요? [9] 카릴 2016-03-04 1614
150460 16/17 요넥스 트러스트 SLR 데크사이즈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 언놈이냐 2016-03-04 1046
150459 비오는 날의 보딩은? [18] 은돌장군 2016-03-04 1009
150458 이월상품 구매 최적의 시기는 언제 일까요? [17] 펜줄놈 2016-03-03 1264
150457 요넥스 k2 스텝인.. [5] 건빠이 2016-03-03 1516
150456 고수님들 저의 고민 해결 부탁드립니다!! [14] macan 2016-03-03 730
150455 오가 fc-x 에서 타입알 [2] 프라하의봄 2016-03-03 1134
150454 옥세스 bx 159 바인딩 셋팅 문의드립니다 [2] .건. 2016-03-03 777
150453 도넥 사버메탈 or 요넥스 캐논볼 특성좀... 하이원찌질남 2016-03-03 664
150452 오가사카 fcx 어떨까요? [9] 우루사 2016-03-03 3095
150451 엣징 정비용품 추천부탁드립니다. [18] 막큰얼굴 2016-03-03 1049
150450 라이딩과 한방트릭.. 데크추천 부탁합니다! [26] 수지 2016-03-03 1948
» 저도 오가사카fc 사이즈 및 부츠,바인딩조합 질문드릴게요. [2] 달님짱 2016-03-03 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