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도넥 라이저 더비 뭐하는건가요 ??  어디에쓰는건가요??


엮인글 :

TeamEdgeFree-꿘태

2016.03.07 15:56:26
*.36.146.181

데크에서 부츠까지의 사이간격을 넓혀 붓아웃 방지외 동일한 기울기를 줬을때 데크가 더 세워지는 정도요

민솔민솔

2016.03.07 16:21:26
*.239.3.80

그립력도  더좋다고  하는대 알수가 ....

테크노땅그지

2016.03.07 16:36:25
*.62.202.2

리프트효과있습니다

OTOHA

2016.03.07 17:40:59
*.246.68.67

안티 붓아웃??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861
150725 요넥스 캐논볼, 오가사카 fc-x 슬라이딩턴 어려울까요..? [13] 한쑤 2016-03-07 1975
150724 왁싱을 해도 데크가 느려요 ㅠ [20] GrizzLy 2016-03-07 1403
150723 도넥사이즈문의 ㅜㅜ [1] 경근2 2016-03-07 617
150722 입문 여성이 타기좋은 데크 알려주세요~ [9] 건빠이 2016-03-07 879
150721 부츠 무너진건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16] chobo88 2016-03-07 1111
150720 플랫킹 사이즈 질문드립니다ㅜ [7] 잠실가젤펀치 2016-03-07 772
150719 F2월드컵154 카본158 겹칠까요..? [4] 파워카빙c 2016-03-07 843
150718 캐논볼 질문이요 [2] 분노의키다리 2016-03-07 737
150717 널쓰리,널파이브 질문입니다 [5] 추냥냥 2016-03-07 1031
150716 엣지 각 질문입니다. [2] 쏭바이쏭 2016-03-07 725
150715 일본원정가보신분들 정설(압설) 그나마 잘되있는 스키장 추천 부탁드립... [9] 호호홍홍 2016-03-07 1448
150714 드래곤 고글 국내 센타가 있나요? file [8] H1광식이형 2016-03-07 910
150713 중고데크 구매시.. [14] Fe철 2016-03-07 1062
150712 탑시트가 깨졌습니다 [7] 맘마_992036 2016-03-07 815
150711 이번주 수목타고 시즌 마무리하려합니다. [3] 최벌구 2016-03-07 600
150710 데크 선택장애왔습니다 [9] 언제쯤원에리 2016-03-07 930
150709 스캡 입문하려구합니당 [5] 다마★ 2016-03-07 666
150708 지산 스프링시즌 운영시간 관련해서 여쭙니다. [8] 엠보싱 2016-03-07 784
» 도넥 라이저 더비 뭐하는건가요 ?? [4] 원타치 2016-03-07 1499
150706 데크 엣지 벌어졌는데... 수리가 어떻게 될까요 file [4] 꽁조사 2016-03-07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