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드탈때는 통증을 잘모르는데 리프트 탈때 왼쪽발만 통증이 너무 심해서
발등을 보니 왼쪽발만 발등에 뼈가 혹처럼 볼록하게 튀어나와있네요 ㅠㅠ
리프트탈때 통증때메 웬만해선 바인딩 묶고 안타는데요(레귤러)
이게 각도 문제인지 바인딩문제인지 부츠문제인지 복합적인문제인지 모르겠네요 ㅠㅠ 발등은 살짝 높은편 입니다..무엇을 바꿔야할까요
부츠는 아디다스 삼바이고 바인딩은 유니온 티라이스 입니다.(27/12)
엮인글 :

잇힝잇힝잇힝

2016.03.09 08:51:21
*.111.15.99

이건 의사에게 말씀드려야 ㅠㅠ

연애에서툰복학생

2016.03.09 09:04:28
*.7.56.47

엑스레이 찍어봐야하나요 ㅠㅠ

우쓰78

2016.03.09 09:24:30
*.66.55.83

병원가보세용...

시즌동안 계속 즐기는 운동은 조금만 아파도 일단 병원 가보시는게 좋아요....


전 겨울에도 서핑할려고 장비 다 갖춰놓고, 1월에 보드타다 어깨다쳐서 약먹으면서 서핑을 두달째 쉬고있어요...

어깨 아픈거 무시하고 서핑하고 병원갔더니 염증이 엄청 심하다고....


지금 안쉬면 평생 서핑 접을수도  있다고해서....ㅡㅜ;;;

연애에서툰복학생

2016.03.09 10:03:17
*.7.56.47

근데이게 뼈만 튀어나와있고 평소에 신발이나 부츠 신을땐 아프지않다가 바인딩만 매면 통증이 올라옵니다..
스노보드를 즐기지 못하는 족형인가요 ㅠㅠ

AngelerC

2016.03.09 11:56:04
*.123.161.3

저는 족궁쪽 발의 아치부근에서 뼈가자라는데요 하드부츠사용하는 분들이 종종 겪곤 합니다...

뼈가자라는건 그부위가 지속적인 피로도와 쓸림현상이 지속되면서 생기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시즌때만되면 뼈가 자라듯이 튀어나왔다가 시즌이 끝나고 잘 쉬면 또 줄어들곤 하네요...

뼈가 크게자라면 수술을 통해서 제거하면 된다고하던데 쉬실때 무리하시지마시고 푹쉬시고 병원가셔서 진찰받아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35
150805 발 실측이란게 [4] 아추추추워 2016-03-09 1743
150804 셀프 왁싱 일반다리미 쓰시는 분들 질문이요 [17] 데크데크데크 2016-03-09 1094
150803 땡보딩이 무엔가요 [20] ***흰눈사이... 2016-03-09 753
150802 부츠추천좀^^ [9] 빛고을광주 2016-03-09 756
150801 입문용 여자 고글 추천 좀 해주세요~ [7] 꽈당녀 2016-03-09 712
150800 15/16 노스웨이브 부츠 쓰시는분들에게 여쭤봅니다~ [5] 하로니에 2016-03-09 907
150799 바인딩 및 부츠 추전좀 부탁 드립니다 ㅠ [4] 민호최 2016-03-09 546
150798 데스페라도 문의 [18] 해병 2016-03-09 1046
150797 왁신세트 관련 질문 hruod 2016-03-09 530
150796 지금 레슨 받아도 괜찮을까요?? [10] jayn 2016-03-09 882
150795 1617시즌준비.. [7] 보드타러갑... 2016-03-09 904
» 발등 뼈가 튀어나와있어요 [5] 연애에서툰... 2016-03-09 2983
150793 나이트로 팀 바인딩 문의 철인28종경기 2016-03-09 797
150792 왁싱 다리미 [12] 요넥스 2016-03-09 1108
150791 보강제설? [4] ~예수믿으면... 2016-03-09 855
150790 휘팍 내일 보강제설하나요?? [7] 김날드 2016-03-09 820
150789 버튼바인딩직구 [4] 재활은보드 2016-03-08 865
150788 k2 신치 판매샵 [2] 재활은보드 2016-03-08 10070
150787 휘팍 15/16 버스 시즌권 가격 [5] 뎁뎁뎁 2016-03-08 896
150786 바나나 에 바인딩 어떤걸 올려야되나요?? [6] 죽어있는캠버 2016-03-08 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