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2016.03.09 17:58:29 *.223.33.26
2016.03.09 18:01:24 *.207.227.76
뒷발차기부터 했습니다.
2016.03.10 15:49:46 *.111.177.104
뒷발차기는 뭔가 생존기술이라는 느낌이 들더군요... 급사가기전에 무조건 익히고 가야할 기술같은 느낌?
2016.03.09 18:01:49 *.62.229.213
2016.03.09 18:04:20 *.62.229.37
2016.03.09 18:08:47 *.53.114.3
업다운이 너비스 턴입니다.
2016.03.09 18:09:27 *.62.16.63
2016.03.09 18:10:46 *.37.180.154
힐낙엽 -> 토낙엽 -> 힐 비기너턴 -> 토 비기너턴 -> 너비스턴 -> 베이직 카빙
2016.03.09 18:13:09 *.62.229.213
2016.03.09 18:42:17 *.37.209.186
사이드슬리핑(확실한스톱) 마스터된후에
직활강(힐턴)>직활강(토우턴) 그이후 비기너턴 후에
너비스턴을 하게되면 업다운시점에서 자연스럽게 카빙을 들어갑니다..
일단 저는 사이드슬리핑을 확실히 마스터되야한다고 생각함.
달리는게문제아니라 돌발상황과 상황대처능력이 우선
카빙하다가 속도제어못타고 터지거나 날라?가는 아님 타보더/스키어들과 충돌 방지..
2016.03.09 23:11:35 *.235.227.236
2016.03.09 19:10:50 *.114.46.217
턴은 비기너 부터 시작하죠. 그다음이 너비스 ..
비기너 시작전에 팬쥴럼...하구요..
2016.03.09 19:22:53 *.100.163.200
위에 글처럼 기본기에서 자세 이쁘게 잡으시고 b.b.p 잘 잡으시는게 나중에 더 빠른 발전이 있으실듯
2016.03.09 20:33:53 *.195.255.77
비기너부터하죠.
2016.03.09 21:05:22 *.204.146.125
J
2016.03.09 22:24:20 *.122.213.110
2016.03.10 02:49:44 *.247.144.149
사이드 슬리핑이 가장 중요해요 이거 대충 하고 턴 배우면 엉덩이 빠지고 후경주고
자세 오징어 되고 난리 부르스죠 못고쳐요 불치병 됩니다 제가 이런 경우 많이 봐서 ..
2016.03.10 19:08:48 *.36.136.72
2016.03.10 20:38:00 *.54.219.180
2016.03.11 12:12:56 *.62.3.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