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74센티에 78키로 발 260부츠인데...

데페우드는 길이 몇정도 타야하나요?


지금 앤썸 155타고있습니다~~


추천부탁드리겠습니다

엮인글 :

파워카빙c

2016.03.11 13:55:38
*.46.45.199

157/161/163 중 택1

컨트롤157

안정성161.163


알흠이

2016.03.11 14:01:58
*.170.246.66

저라면 161 .........

송중기

2016.03.11 14:16:40
*.162.227.110

163 추천드립니다.

사르

2016.03.11 14:53:49
*.114.46.217

161 추천드려요.

롤스로이스

2016.03.11 17:20:21
*.146.32.237

161 추천요

캡틴아메리카

2016.03.11 21:43:52
*.163.24.163

161은 W 버전이라 163 추천이요 . 와이드버전 상관없으면 161w 하셔도 되구요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66
150950 플러스 바인딩 하이백 호환? [5] 롤스로이스 2016-03-11 631
150949 캐논볼 길이 질문드립니다. [4] 사르 2016-03-11 878
150948 하이백좀 물어볼게요 ~~ [21] 롤스로이스 2016-03-11 1055
150947 비발디 리프트 가격 동일한가요? [3] 뱅기21 2016-03-11 622
150946 데페길이문의 [4] 카빙나라 2016-03-11 783
150945 3월 복장 어떡해 입나요? [12] 검은눈사람 2016-03-11 977
150944 데페 붓아웃질문요 [5] 카빙마스터하자 2016-03-11 684
150943 여자 오가사카 fc 에 바인딩+부츠 추천좀해주세요 [5] 키키12 2016-03-11 910
150942 1617 시즌 대회관련 스키장? [4] 무주광보더 2016-03-11 931
150941 데크 보관이렇게해도되나요? file [14] 시무시무 2016-03-11 1396
150940 보관왁싱 질문입니다~! [5] 데이빗채 2016-03-11 780
150939 트러스트 >> 도넥 [12] RedMonkey 2016-03-11 1246
150938 무슨용도인가요? file [4] 보드타러갑... 2016-03-11 813
150937 서울 리조트는 없어졌나요? [4] 피츠버그 2016-03-11 908
» 데페우드 길이문의드릴게요.. [6] 카빙마스터하자 2016-03-11 670
150935 닥라 순위 동영상 언제쯤 올라올까요? [1] 연구형 2016-03-11 565
150934 헬멧 수리 질문요.. [4] 표우 2016-03-11 749
150933 타입알과 티아이 [9] 카빙마스터하자 2016-03-11 1012
150932 휘팍 가장 저렵하게 이용하는 방법?? [2] 휘팍이용싸게 2016-03-11 587
150931 휘팍 버스+리프트 패키지 없나요? [4] 휘팍버스리... 2016-03-11 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