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사용하고 있는 데크가 


1314 Rome Butterknife 152 인데요.


이 장비 Flex가 어느정도인지 아무리 찾아도 못 찾겠네요 ㅜ


정확히는 아니여도 대략 어느정도인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다음 장비 맞추려고 하는데 현재 장비 상태를 정확히 모르니...


장비 선택이 힘듭니다 ㅜㅜ


Butterknife가 원래 국내에서는 잘 사용하지 않는 데크인가요???


해외 에서는 리뷰가 제법 많은데 국내 자료는 찾기가 영 힘드네요.

엮인글 :

뿌르스타

2016.03.14 17:32:45
*.62.162.113

외국에서는 펀라이딩용으로 많이타던데 10중에 5정도 되지않나싶은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97
151091 일본 한인보드동호회 같은 건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3] 프로시져 2016-03-14 780
151090 일본 스노우보드 강습 자료... [3] 새벽생수 2016-03-14 1251
151089 요넥스 rev 데페 티아이 [8] 셔틀충 2016-03-14 1284
151088 티탄데크 수명? [5] 송중기 2016-03-14 1127
151087 여자데크중 상위데크 [15] 카빙나라 2016-03-14 1433
151086 1617 모스 예판 마제스트 [5] 보더H 2016-03-14 1146
151085 나이키 부츠 루나에 제네시스 바인딩 사이즈 고민이에오 [2] 미안오빤너... 2016-03-14 627
151084 이번주말 용평가면... [5] 호머심슨_ 2016-03-14 721
151083 다음시즌 그라운드 트릭 도전! [18] 미라클타이탄 2016-03-14 1041
151082 4월 마지막주 스위스 스키장 [3] 갈라드리엘 2016-03-14 822
151081 도넥 인클라인 허리 질문요 [4] 빵하기 2016-03-14 850
» Rome Butterknife Flex 질문 드려요. [1] 브루주아 2016-03-14 874
151079 주니어, 키즈 용 데크를 성인이 탄다는것은.. [6] 까뚜룹 2016-03-14 926
151078 니세코 원정 짐싸고 있는데요.. [8] 시샤모님 2016-03-14 900
151077 데페 길이는... [14] Rurouni-K 2016-03-14 893
151076 011 여자데크 더블스핀이나 엑스플라이 더블 타보신분 [15] 에덴2년차 2016-03-14 1234
151075 이번주 주말 휘팍....괜찮을까요? [14] 송공룡 2016-03-14 887
151074 일본 원정 5월초에도 가능할까요?? [8] 활강이선생 2016-03-14 948
151073 말라에 궁합좋은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9] chobo88 2016-03-14 816
151072 한번 입는 팬츠가 찢어졌는데요... file [5] I'MPINE 2016-03-14 1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