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어제 지인1,2 와 함께 스벅에 들려서 수다수다 하러 들어갔습니다.


전 항상 먹던 아이스돌체라떼를 먼저 주문을 하고 지인1,2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지인1은 오늘의커피 뜨거운거

지인2는 고민하다가 마음속으로 결정하고 주문을 하려고 계산대로 가더니............



지인2 : 오늘의커피 뜨거운하거 하나하고요 따듯한(?)거 하나 주세요!!!!



본인, 지인1, 알바생 : ?!?!?!?!??!??!?!?!?



555 (1).jpg







처음에 지인2는 당연하다는듯! 있다가 10초후 혼자 빵터졌습니다..............


지인2는 아이스를 시킨다는걸 따듯한(?)으로 주문을 한것...............


음료나오기전까지 좋은먹잇감(?)을 놓치지 않고 저와 지인1은 열심히 놀리면서 끝~~~~~~~~~~~~~~~~~~


Ps : 따듯한(?)걸 시켰는데 알바생의 센스로 아이스가 나왔다는...................


문닫아.gif




자연사랑74

2016.03.16 15:29:43
*.62.67.32

뜨거운거와 따뜻한건 다른건데....

clous

2016.03.16 15:30:28
*.12.157.100

시원한 핫초코라고 안해서 다행인건가요? ㅎㅎㅎ

에메넴

2016.03.16 15:45:55
*.249.151.34

전 자바칩후라푸치노 한잔 부탁드려요~


사이즈는 벤티로다가~♡

낙엽타는불곰

2016.03.16 15:47:07
*.223.14.142

어... 되긴 해요 따뜻한거라고 하면 찬물 살짝 섞어줘요

10년차낙옆신공

2016.03.16 16:06:58
*.40.41.61

비슷하긴했는데 저는 완전 비웃음 당했다는,,,,


광화문역인가 커피빈에서 차가운 아메리카노 주세요 라고 주문하고 뒤돌아서 화장실가는데 알바생들이 비웃듯이


차가운 아메리카노라고 주문하는거 봤어?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비웃길래,,,,너무 빡쳐서


그게 웃긴거냐고 뭐라했었는데,,,훔 커피숍에서 한글쓰면 안되나요?아놔 지금 생각해도 빡치네 ㅋㅋㅋ

DokJong

2016.03.16 18:19:31
*.246.90.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리기좋겟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459
141073 눈여관에서 직구했는데 한달 기다리면 오겠죠? [11] 폭풍세수 2016-03-16 1 1973
141072 마누라에게서 배운 초보와 보드타는 마음가짐 [15] pepepo 2016-03-16 7 1830
141071 다음 시즌의 베이스는 [17] 집에쌀이없어요 2016-03-16 2 1553
141070 벌써부터 미리 내년 시즌 데크 질러놓았습니다. [12] KINGCO 2016-03-16   1915
141069 뒷발차기!!!! [40] Nills 2016-03-16 3 2798
141068 휘팍 스키하우스에서 나는 특이한 냄새... [3] 꽃보다스노보드 2016-03-16   1891
141067 [뒤꼽이]의 반다나 / 마스크 나눔 file [18] o뒤꼽이o 2016-03-16 6 1394
141066 픽미픽미픽미업~♬ file [35] m&m 2016-03-16 2 5951
141065 문닫기 전까진 [2] 니르 2016-03-16 2 1004
» 어제 스벅에서 있었던일 file [6] Gazette 2016-03-16   2214
141063 이번주 토요일 A/S 클리닉을 진행합니다~^^ [14] 2016-03-16 11 2057
141062 나눔인증합니다~ file [7] 나인티나인 2016-03-16 4 952
141061 충격..알파고의 실체가 밝혀져... [10] 브레이크없... 2016-03-16 1 2623
141060 그나저나 이런 꽃보더는 어딜가야 만나는거죠? file [19] 살몬스폐셜2 2016-03-16 1 3303
141059 이 악무는 습관 안좋네요.... file [9] 살몬스폐셜2 2016-03-16   2304
141058 설경 모음.jpg file [16] pepepo 2016-03-16 3 2293
141057 저의 이상형을 정했습니다. [2] 빨간약2개먹... 2016-03-16   1334
141056 점심 혼자 먹네요~~ file [12] 최첨단삽자루™ 2016-03-16 1 1727
141055 발 ... file [14] 탁탁탁탁 2016-03-16   1609
141054 . file [17] 향긋한정수리 2016-03-16 1 1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