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에덴밸리말고 울산에서 보드타러 갈려면 어디가 좀 가깝고 괜찮나요??

그리고 12/27일 월요일에 갈려고 하는데...월요일에 사람 그닥 별로 없나요??

어디가 제일 월욜엔 사람이 없나요

엮인글 :

토리냥

2010.11.28 21:56:07
*.146.35.44

많이 가시는건 하이원이죠 ~ 슬로프도 길고 울산에서가면 3시간 반쯤 걸리지요 ~

용평은 규모는 큰데 너무 멀죠 ;; 

그리고 말씀하신 날짜는 월요일이지만 붐빌꺼 같은데요 ~ 크리스마스부터 연달아서 노실분들 많으실듯 ~

마이택

2010.11.28 23:37:01
*.16.148.13

하이원만 가셔도 댈듯~ 그리고 하이원이 가장 나을듯요~

나이런보더야

2010.11.28 23:59:51
*.185.246.213

당일이면 가까운 무주가셔되겠구요..아니면 강원도 휘팍 성우 하이원 어딜가셔도 재미있을듯......

추추추추추추추

2019.04.12 22:28:29
*.120.29.144

20250

추추추추추추추

2019.04.12 22:28:49
*.120.29.144

20250

추추추추추추추

2019.04.12 22:29:14
*.120.29.144

20250

추추추추추추추

2019.04.12 22:29:41
*.120.29.144

20250

추추추추추추추

2019.04.12 22:29:52
*.120.29.144

20250

추추추추추추추

2019.04.12 22:30:09
*.120.29.144

20250

추추추추추추추

2019.04.12 22:30:31
*.120.29.144

20250

추추추추추추추

2019.04.12 22:30:50
*.120.29.144

20250

추추추추추추추

2019.04.12 22:31:15
*.120.29.144

20250

추추추추추추추

2019.04.12 22:31:33
*.120.29.144

20250

추추추추추추추

2019.04.12 22:31:53
*.120.29.144

20250

추추추추추추추

2019.04.12 22:32:21
*.120.29.144

20250

추추추추추추추

2019.04.12 22:32:37
*.120.29.144

20250

추추추추추추추

2019.04.12 22:32:53
*.120.29.144

20250

추추추추추추추

2019.04.12 22:33:10
*.120.29.144

20250

추추추추추추추

2019.04.12 22:33:31
*.120.29.144

2025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97
5586 휘팍 현재 날씨 좀 알려주세요^^ [2] 만년대리.K 2010-11-28 504
5585 데크질문요.. dc 1011 mlf 154 file [1] 똥꼬보더 2010-11-28 665
5584 버튼레드 하이파이헬멧 오디오킷이 내장인가요? [2] 최동훈 2010-11-28 901
5583 싸이즈 큰 부츠요! [1] 꺄꿍 2010-11-28 468
5582 퀵레이스 부츠 문의드립니다,, [2] 이성진_995779 2010-11-28 794
5581 학동가서 장비구입하고왔어요!! [4] 허민재 2010-11-28 723
5580 장갑 질문이요~~ 다카인 코브라 스타일... [15] 다카인 2010-11-28 759
5579 이거 보드복이랑 톨티좀 봐주세요~ file [1] 곰끼리 2010-11-28 666
» 울산에서 보드타러 갈려는데요.. [19] 보드 2010-11-28 577
5577 곤지암 개장날 무료? [6] 이바비 2010-11-28 859
5576 f20w 남자가 신기에 어떤가요?? nightohwk 2010-11-28 591
5575 지산 개장일날여~~ [3] 활강보더_10... 2010-11-28 663
5574 홀덴 퍼피다운 패딩문의입니다. [17] 홀덴 2010-11-28 773
5573 스미스아이오고글렌즈하구요 성우시즌권에대허서요 [4] 하하_961933 2010-11-28 669
5572 고글 습기 [9] megaguitar 2010-11-28 1118
5571 버튼 팀 핏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file [1] 송영훈_903602 2010-11-28 824
5570 장비를 전날에 미리 빌려도 되나요?? [19] 대여 2010-11-28 582
5569 데크길이 어쩌면좋을까요?? [4] 배고픈고양이 2010-11-28 653
5568 거북이패딩 솜 패딩인가요? [4] 눈오브스노우 2010-11-28 696
5567 버튼 2홀 디스크 문의 [2] 쵸파_825905 2010-11-28 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