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출석부 열어볼라고 했는데, 늦었군요 ;;;

좀 더 부지런해야겠습니다. ㅎㅎ


아침부터 와이프 다이어트 식사준비로 바쁘네요.

점심 저녁 도시락까지 만들어주고 출근해야해서...

투표! 시작하는 날이네요~
소중한 권리 행사 하시기 바랍니다.


트릭을꿈꾸다

2016.04.08 08:40:14
*.7.52.230

투표 꼭 하세요

TrustMe

2016.04.08 08:50:27
*.243.13.160

넵~

덜 잊혀진

2016.04.08 12:19:45
*.166.177.9

투표하고 출근했어요. 누런 봉투에 담아서 투표함에 넣더군요. (관외 투표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704
141717 플럭스 디스크 비싸네요.. [9] FC-X 2016-04-08 1 2186
141716 현재 KOD(KEEP ON DANCING) 한국과 일본 대결 시작했네요. [3] 스팬서 2016-04-08   1666
141715 다들 지름 인증 할때.. 전 이런거라도 ><... file [4] 줸줸젠틀맨 2016-04-08 11 1961
141714 3번째 시즌 . 장비 3개. [7] 꽃보다스노보드 2016-04-08 1 1800
141713 하늘에서 꽃비가 내립니다. ㅠ ㅠ file [10] 이클립스♠ 2016-04-08   1892
141712 웅플 재밋나요? [12] 재바리 2016-04-08 1 1982
141711 Dc travis rice 사용기 후기를 찾다가 포기했는데... [1] 작은거인2 2016-04-08   1174
141710 정보공유 한가지만 하겠습니다 file [12] pepepo 2016-04-08 4 2234
141709 [인증] file [5] Furai™ 2016-04-08 8 1437
141708 벌써 1년이라니... file [8] SG_Mao 2016-04-08 7 1617
141707 축하드립니다. file [18] DarkPupil 2016-04-08 3 1667
» 출석부 열어볼라고 했는데, 늦었군요 ;;; file [3] TrustMe 2016-04-08   769
141705 4.10 휘팍 스프링 모글 대회 ㅡ 신청이 곧 입상 [11] 비로거 2016-04-08 1 1976
141704 투표하고 왔는데 구미는 양당이네요 ㅎ [2] 이것봐라 2016-04-08 1 1105
141703 2016.04.08 출석부입니다~ [27] 카빙은먹는거? 2016-04-08 4 731
141702 흥벙... 같아요. [22] 이클립스♠ 2016-04-07 1 1521
141701 전동보드제작 진행중입니다~ file [27] 카빙은먹는거? 2016-04-07 6 6314
141700 아 .잊고 있었는데 괜히 설레이게ㅜㅜ [7] 캡틴아메리카 2016-04-07 1 1942
141699 [지름] 새 말라뮤트 지름과 구 말라뮤트 (A/S) file [13] Sido 2016-04-07 6 2284
141698 휘팍 모글대회 신청이 금요일 17시까지입니다^^ file [5] 마이티잭 2016-04-07 5 1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