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목대로 예판한것과 안하고 사는거..

가격에서 큰 차이가 있을까요?

그리고 지금 팀투 270인데..동일 사이즈 가면 될까용?
엮인글 :

Basaloga

2016.04.13 12:00:11
*.33.184.110

270이면 이월 인사노 265,000원 하던데 이월도 고려해보심이....전 260이라 사이즈없어서 못사네요 ㅠㅠ

Basaloga

2016.04.13 12:01:30
*.33.184.110

지금 270,275 재고남은 샵있던데 가보셔서 신어보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보드면좋아

2016.04.13 12:13:42
*.62.67.53

좌표좀 알 수 있을까요?

Basaloga

2016.04.13 12:26:40
*.33.184.110

"비밀글입니다."

:

잘부탁드립니다^^

2016.04.13 18:59:27
*.116.169.246

275재고 샵 좀 부탁 드릴수 있을까요

Basaloga

2016.04.13 15:20:06
*.33.184.110

1516 직구 269.96불 나와있네요. 270 사이즈 있지만 제사이즈는 없어 못사겠네요

보드면좋아

2016.04.13 16:45:59
*.62.67.236

아...직구 한번을 안해봐서요 ㅋ

CHAJENG™

2016.04.13 19:35:03
*.223.16.101

전 팀투 270신는데 인사노는 아니고 퓨즈 265 신어요~ 보아는 아직도 못믿겠더라구요 ㅎㅎ
32가 조금 타이트하게 나와서 라이드부츠로 가시면 한사이즈 작게 추천드려요

J.hong

2016.04.13 22:58:56
*.94.41.89

부츠 사이즈는 발 실측해보시고 동일하게 가시면 됩니다.

발이 편해서 타이트하다 싶어도 아프진 않아요.

동구붕어

2016.04.15 00:42:34
*.62.67.48

인사노255 ~260 이월제품있는곳 좌표 부탁드려요...ㅠ

보드면좋아

2016.04.15 01:20:32
*.129.213.121

270사이즈 있던걸로 알고있구요..
확인해보니 1415 제품이었어용^^;

미친호야

2016.04.17 12:56:56
*.41.126.173

인사노 250 이월제품 좌표 부탁드려 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26
151745 데크질문임다!! [4] 본단이 2016-04-14 877
151744 ride 부츠 판매처 혹시 매장 어디어디 인가요? [4] 잘부탁드립... 2016-04-14 1040
151743 이 데크 이름 아시는분? file [3] 라쇼몽 2016-04-14 1769
151742 혹시 레일 타는 요령이 있나요? [3] 보드타다 2016-04-14 907
151741 인사노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5] 보드면좋아 2016-04-14 928
151740 혹시 보드 타시는 분들 중에 멘사 정회원 계신가요? secret [15] 천재♡ 2016-04-14 1857
151739 데크랑 바인딩이 무거우면 안좋은 점이 있나요? [23] 낙엽하러가자 2016-04-13 1534
151738 여성바인딩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9] 수원꼴통 2016-04-13 1303
151737 보드 입문자 데크 바인딩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16] llikan 2016-04-13 1004
151736 혹시 도넥메탈 양도관심있으신분!? [6] 경근2 2016-04-13 1249
151735 1415..1516 인사노 어떤 차이 인가요? [10] 보드면좋아 2016-04-13 1138
151734 가산에 엣징 맡길만한 샵 있을까요??? [7] 레알거지 2016-04-13 916
151733 시즌 끝나고 왁싱 괜찮을까요? [6] 레알거지 2016-04-13 876
» 인사노 부츠 예판.. [12] 보드면좋아 2016-04-13 1501
151731 데크왁싱매년마다하시나요? [11] 마왕1세 2016-04-13 1264
151730 GMP컴퍼니 전화번호 아시는 분?? [4] 니들이게맛... 2016-04-13 3098
151729 686 자켓 크기 질문드립니다. [9] 사르 2016-04-12 1182
151728 잘말리는 헤머데크 뭐가있나요??데페 타입알 제외하구용^^ [14] TALON 2016-04-12 2541
151727 셀프 엣징 도구 및 방법 대해서 문의 드립니다. [7] 카ving잘하... 2016-04-12 1284
151726 FLUX SF 바인딩 궁합 문의... [9] 코카쓰 2016-04-12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