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동그라미나 안에 X , 또는 X 표기된 브랜드 로고 본거 같은데

찾지가 힘드네요( 보드 브랜드 )

당구장 마크라고 해야하나. ㄷㄷㄷㄷ

google_co_kr_20160424_102411.jpg



어느 브랜드죠?


쌈빡이

2016.04.24 11:49:57
*.146.199.169

 노브랜드 같은데요??

ooo_789368

2016.04.24 15:58:27
*.47.74.233

여기저기 많이 쓰여요

동그라미에 글자만 바꿔서

11

2016.04.24 16:06:09
*.43.184.80

JSLV 저스리브.

TeamEdgeFree-뺑우

2016.04.24 21:19:50
*.195.20.26

BFTR??

스누피보더

2016.04.25 00:27:16
*.223.18.145

커스텀익스

거침없이낙엽중

2016.04.25 19:43:24
*.116.128.253

당구장입니다....



죄송합니다. ㅠ

blacksnow

2016.04.26 13:15:21
*.231.145.210

디미토 말씀하시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27
151846 정캠버 트릭 질문합니다 [8] wiwnwn 2016-04-25 1278
151845 나이키부츠 a/s 아직되나요? file [2] 하이엔드진영 2016-04-25 980
151844 데상트 옷 어때유?? [17] 낙엽男 2016-04-25 1715
151843 데크 질문입니다 [5] 트렌지트 2016-04-24 942
151842 고민고민 하다가 데크길이 질문 드립니다 ㅠㅠ [20] 무다무다 2016-04-24 1056
» 동그라미 안에 X 들어간 로고가 어디꺼죠? file [7] 하이원광식이형 2016-04-24 2467
151840 데크 바인딩 궁합 문의 (하이라이프 / 유니온 fc) [4] 데크바인딩 2016-04-24 1256
151839 16/17 그레이 엣지백 나왔나요?? [4] 낙엽男 2016-04-24 1255
151838 부츠좀 알려주세요 [6] 라이딩균 2016-04-23 928
151837 카빙과 데크의관계에대해서 질문이요~ [17] 이별재회 2016-04-23 1782
151836 용평 vs 휘팍 [17] kāma♡ 2016-04-23 1955
151835 여.그라운드 트릭용 데크추천부탁드려요~ [10] 라니a 2016-04-23 1063
151834 부츠 질문드립니다. [16] behappy❤️ 2016-04-23 1289
151833 왁스질문이요 [1] 시무시무 2016-04-23 921
151832 자켓직구 사이즈문의좀 [11] 해적조로 2016-04-23 1147
151831 혹시 강습 받아보신분? [10] 보드면좋아 2016-04-22 1680
151830 지산리조트 앞 숙박 [4] 09876540 2016-04-22 1702
151829 칼발용 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 [11] RHJ 2016-04-22 1105
151828 보드 장비 브렌드 질문있어요 [4] RDT 2016-04-22 816
151827 011 아티스틱 FV 질문드립니다 [3] wiwnwn 2016-04-22 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