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츠는 04년식 말라 쓰고 있는데요 ..가볍고 튼튼한 반딩으로 조합 추천좀 해주세요!!!

엮인글 :

9win

2010.11.29 12:59:55
*.137.133.174

라이딩 위주면 칼리버요^^ 가볍고 아주 좋죠.

보노보더

2010.11.29 13:24:12
*.131.235.198

치프는 어떠세요??

역엣지달인♪

2010.11.29 13:36:35
*.24.225.13

이번 치프 아주 좋게 잘 나온거 같아요..대 만족하면서 타는 1人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35
5706 보호대 푹신한거 추천좀 해주세요. [3] 눈오브스노우 2010-11-29 617
5705 파라핀 왁스는 화공약품점에만 파나요? 루팡3세 2010-11-29 1613
5704 IXNINE 고글 판매샵 문의 [5] -만두- 2010-11-29 774
5703 성우에 있는 토코 [12] ㅡㅜ 2010-11-29 629
5702 유니온 바인딩이요 괴물슬라이딩 2010-11-29 715
» 살로몬 말라 + 바인딩? 조합 추천 [3] weber 2010-11-29 644
5700 바인딩 센터링 문제 [1] 폰데라이온 2010-11-29 731
5699 일본원정 질문입니다.. [14] 당근 2010-11-29 738
5698 휘팍 회원권 질문.. [1] 2010-11-29 723
5697 바인딩 앵글턴(빨래판)어디서 구매 가능한가요?? [3] 보딩가리 2010-11-29 764
5696 연예인DC 용평 할인권 사용하신분? [5] 씨스킨 2010-11-29 942
5695 보통 보드백은 어디에 보관하세요? [5] 게보린이 2010-11-29 732
5694 화이트 배기바지 [1] LAD 2010-11-29 642
5693 혹시 용평 리프트권 싸게 살수 있는곳.. [1] 개콘프로스트 2010-11-29 812
5692 DC 져지와 BURTON 카르텔 궁합 문의... [1] 냐옹이_928727 2010-11-29 1063
5691 이번주말에 강촌스키장갈예정입니다. 근처숙박괜찬은곳?? GooUGo 2010-11-29 817
5690 금욜 저녁 용평까지 소요시간은? [3] 헝그리김박사 2010-11-29 946
5689 스키장에서 왁싱하면 얼마나 가나요? [1] 최동훈 2010-11-29 1055
5688 플로우 3년차인데요. [3] 스패냐드 2010-11-29 848
5687 톨티 골라주세요^^ [5] 후회금지 2010-11-29 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