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까아까 포기네요..
한대만하고 한대는 꽝 다음기회에....ㅠㅠㅋㅋ
6시에 한대 부탁받은거 오버홀 하러 가야하는데...
너무너무 구찮아지네요..ㅠㅠ

초보™KFPHGKO

2016.05.02 17:51:17
*.90.53.68

어 자게로 탑승!

-DC-

2016.05.02 20:19:32
*.246.68.188

오라이~~~~~ㅋㅋㅋ

올시즌카빙정벅

2016.05.02 18:29:57
*.253.186.243

진짜 자게로 탑승 ㅋㅋ

 

혹 무광 프레임 대륙붕??

요즘 스타일을 잘 모르겠네요

-DC-

2016.05.02 20:18:22
*.246.68.188

그냥 블랙무광요.
Parlee ESX ÷)

Cool-보더

2016.05.02 20:03:29
*.70.239.131

자게자게 

자전거 게시판 같네요 ㅋㅋ

-DC-

2016.05.02 20:19:09
*.246.68.188

ㅋㅋㅋㅋ 그러게요. 실패실패.ㅠㅠ

썸보더

2016.05.02 21:01:07
*.12.129.139

오홍~

Dj쿤

2016.05.03 10:54:30
*.66.184.4

ㅈㄱㅈㄱ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24
151895 데크 길이 질문좀 드릴께요~~!! [11] 슈퍼그냥죠 2016-05-02 818
» 잔차 오버홀인데.. 급 구차니즘으로.. file [8] -DC- 2016-05-02 1270
151893 DS 질문 좀.. [2] HAZE 2016-05-02 976
151892 살로몬 XLT 시즌별특징 아시는분계신가요 [4] 스누피보더 2016-05-02 1520
151891 롬 as 전화번호 [1] ROME... 2016-05-02 944
151890 쉐보레 트랙스에 데크 실어 보신분 계신가요? [17] 침묵~~ 2016-05-02 1782
151889 베어스타운 질문이요! [1] 시무시무 2016-05-02 960
151888 라이드 바레타 실사 좀...... [6] 종이컵에똥너 2016-05-01 1941
151887 초보라이더입니다~데크바인딩부츠 조합좀 봐주세요~~ [4] 초보보라이더 2016-05-01 945
151886 부츠가 늘어난다는 것은 어떤 부분의 변형이 온 것인가요? [3] 피츠버그 2016-05-01 1077
151885 플럭스 바인딩 질문이요! [5] 데크데크데크 2016-04-30 1073
151884 즐거운 라이딩 bc r2 하드커스텀 / 오가사카 fc 어떤것을 하죠?? [10] 유니아부지 2016-04-29 2107
151883 16~17시즌 장비 봐주세요.. [4] 버블슈터 2016-04-29 1850
151882 휘팍 락카 언제까지 비워야하나요..?ㅜ [5] 로스 2016-04-29 1095
151881 15/16 버튼 말라비타 윙 질문요 [11] B.약쟁이 2016-04-29 976
151880 초보 보더 부츠 관련 질문 드립니다. [5] 철밥돼지 2016-04-29 833
151879 스키장 연짱으로 어떻게 가시나요? [22] 18373 2016-04-29 1924
151878 비시즌 지상 연습...?? [17] 코카쓰 2016-04-29 1918
151877 샤모니 에서 보드 타 보신 분 있나요 [4] ***흰눈사이... 2016-04-29 943
151876 초보자 부츠 문의드립니다! [24] 겨울이짧아 2016-04-28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