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년도에 해머로 입문하면서 느낀건데요
덕일때는 조금의 모션으로도 턴의 구사가 자유로웠는데
왜 극전항일땐 숏턴의 경우 더 큰 모션이 들어가야 하나여??!
엮인글 :

짙은눈썹

2016.05.14 22:16:40
*.62.203.118

그것은 제자리에서 해보셔도 무엇이 틀린지

알아보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bkm0714

2016.05.16 07:09:14
*.122.213.110

전향이 덕에 비해서 로테이션 영향력이 낮던데 그 이야기인듯 하네요

울트라슈퍼최

2016.05.16 13:05:31
*.122.242.65

무릎은 한쪽방향으로 밖에 안구부러지니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75
151965 후쿠오카에 보드샵 있나요~~~? [5] MrPiece 2016-05-16 1582
151964 초보 장비 조합 좀 봐주세요 [14] 하늘건닿을달 2016-05-16 936
151963 셀시우스 cirrus 부츠 / 플럭스 dm 사이즈 문의 종이컵에똥너 2016-05-16 819
151962 1516 011 플랫킹 [1] 주진호님 2016-05-15 1231
151961 플럭스 DL 버튼말라비타 도와주세요 [5] 반종욱 2016-05-15 1231
151960 노벰버 카일라타시는분들 데크어떤가요? [5] xpfk32 2016-05-14 1161
151959 자동차 루프랙 어떤게 괜찮을까요 [2] HeroesV 2016-05-14 1047
» 전향각에 따른 모션 [3] Vv호갱님vV 2016-05-14 1503
151957 일본에서 데크 직접 사가지고 들어올때 질문드립니다 [11] 최정훈_958086 2016-05-14 1328
151956 이 장비들 얼마에 중고로 처분하는게 좋을까요? [3] kindsir 2016-05-14 1245
151955 보드 처음 입문하는 초보입니다 [13] 힙합병아리 2016-05-14 1605
151954 오가 fc 사이즈 질문드립니당 [16] 종이컵에똥너 2016-05-13 1060
151953 부츠 선택 질문드립니다! [6] 파리루베 2016-05-13 975
151952 키에 비해 몸무게 적은 사람의 해머데크 추천좀요 [5] 정장에슬리퍼 2016-05-13 1073
151951 버튼 보드복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3] bjking 2016-05-13 975
151950 추가금액 지불하고 교환 될까요? [7] 보드면좋아 2016-05-13 1247
151949 롬앤썸 데크길이+바인딩+부츠 질문드려요 [5] 후니입니다 2016-05-12 1209
151948 15/16네버썸머 프로토 HD VS 립텍 바나나 둘주어떤게 좋을까요? [5] hongsabba 2016-05-12 1308
151947 동영상제작 로고제작 하고싶어요 도와주세요 [8] 에로푸우 2016-05-12 939
151946 데페 ti 사이즈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9] 말랑 2016-05-11 1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