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제 친구가 올해 첫 시즌권 구입, 하이원 첫 보딩 왔다가
외부 렌탈 데크 분실했어요.
이런..!! 보드타다가 데크 잃어버렸다는 소린... 보딩 5년하는 동안 첨 들어봤네요.
토요일 오후 1시에서 3시 사이에 제우스에서, (구체적인 위치는 z-7,8,9, 묘사하자면 제우스2에서 1로 넘어가는 그 부분이거나 그 아래쪽, 넓직하게 돌아가는 코너 모양의 슬로프? ㅋㅋ 발묘사 죄송합니다. ㅋㅋ)
데크는 140~150cm정도의 여자데크고요, 색깔이 빨강 & 검정이던가? 그렇습니다.
같이 갔던 친구가 넘어져서, 일으켜주려고 데크를 벗어놓고, 친구를 일으켜준 뒤 5분도 채 되지 않은 사이에 뒤 돌아보니 데크가 사라져버렸다고 하네요.
저는 유령데크를 의심하고 있습니다만.ㅠㅠㅠㅠ 친구는 절대 그럴리 없다며. .누군가 주인없는 데크라고 가져간건 아닐가 한답니다.
이미 렌탈샾에 보상은 다 했고요, 하이원에 분실신고도 했어요.
그래도 혹시나 찾아보고 싶습니다.
보드 좋다고 혼자 시즌권 끊은 여자아이, 아니 아가씨인데... 초반에 이런 일을 당하니까 ..
보드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정 떨어져서 안올까봐 걱정되더라구요. (데크 보상하느라 돈 떨어져서 안 올수도 있고;;ㅋㅋ ㅠㅠ)
혹시나 그때쯤에 제우스 계시던 분 중에 그런 데크 보셨거나, 누가 주워가는거라든지, 유령데크인거 같다던지 하면 말씀 좀 부탁드립니다.
친구가 그 데크 찾으면 저 준다고 해서 그런건 아닙니다. ㅋㅋ
최악의 상황은 눈 속에 파뭍힌 건데, 그럼 봄이 될때까지 기다려봐야하니까 이건 뭐 ㅠㅠ
아폴로 슬롭 끝에서 어느분이 분홍색인거 같았었는데 유령데크라면서 한개 가지고 내려오시던데...28일 2시경이였나...
흠....
꼭 찾기으시길....
근데..슬롭 중간에 있는 데크를 누가 가져갈려나요...
그날 날씨 안좋았다는 것 같던데..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