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15-16 시즌을 보드에 빠져 미친듯이 탔습니다.


이번 16-17시즌은 내장비로 마음껏 타보고 싶어 장비를 맞추려 하는데


저같은 초보자들에겐 다양한 브랜드를 접할 기화가 없고


많은 글들을 읽어보았지만 답을 찾이못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신체는 174cm에 73Kg 발사이즈 255mm입니다.


사이즈는 151~152 정도 생각하고있고


오로지 트릭용으로만 구입할 예정입니다!


실력은 형편없지만 180, 360 까지는 되는 상태입니다.


마음 같아선 끝판 왕이라는 011을 사고싶었지만 아직 내실력엔 필요없다 생각하여(결국 돈이없어 포기)


좀더 저렴하게 맞춰보려합니다.


데크, 바인딩, 부츠  이렇게 조합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중고는 카드가 안되기에...ㅠㅠ)

더운날씨에 다들 더위조심하시고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엮인글 :

브루주아

2016.08.04 14:11:20
*.91.140.49

추천
1
비추천
0

데크 - 캐피타 호러스코프, Yes Basic, 네버썸머 에보

바인딩 - 유니온 컨택 프로

부츠 - 써리투 라쉬드


이월로 구할 수 있는 것들은 이월로 구하시는게 가성비 면에서 좋을 것 같네요 ^^

특히 써리투 라쉬드는 이월 해위 직구 시 10만원 안쪽으로도 간간히 나와요.

Ct

2016.08.04 14:35:01
*.252.203.6

감사합니다^^

꽃을든옥동자

2016.08.04 14:55:56
*.15.225.53

저도 네버썸머에 유니온 컨택프로 조합 추천합니다

Ct

2016.08.04 16:17:47
*.77.25.228

오 감사합니다^^ 부츠도 저조합이 괜찬나요?

꽃을든옥동자

2016.08.04 16:19:48
*.15.225.53

라쉬드가 좋긴한데 부츠는 진짜 자신의 발에 맞는게 제일 좋은거같아요



Ct

2016.08.04 16:23:09
*.77.25.228

그쵸! 감사합니다^^!!

츄러스군

2016.08.04 17:11:52
*.241.156.137

부츠는 매장에서 신어보시는걸로... 라쉬드는 작년에 이베이에서 50달러도 봤어요...

Ct

2016.08.04 17:17:37
*.77.25.228

감사합니다!!부츠랑 바인딩 궁합도 봐야되지 않을까요?

1201

2016.08.04 20:47:51
*.103.97.112

011 갖고 싶은데 살돈은 없고.........네버썸머 에보(펀슬링거) 알아본다면


돈 더 조금 투자해서 노벰버 아티스트나 디자이어


011 트릭에 좋은 이유를 노벰버도 다 갖추었죠ㅋ

Ct

2016.08.05 08:01:55
*.252.203.6

이월로 알아보고있는데 이것도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99
152630 트릭6:라이딩4나 7:3 정도 데크 추천해주세요 [3] 어그로드럼 2016-08-05 754
152629 장비 초보자의 마지막 남은 장비 바인딩 질문좀요!! ㅠ.ㅠ [6] 꺄옷 2016-08-05 824
152628 휘팍 조강 시즌방하시면서 락카도 하시는분들 계신가요? [3] 양맹 2016-08-05 816
152627 평일기준...하이원vs휘팍, 여러분의 선택은~~ㅎ [6] 꼬마늑대 2016-08-05 959
152626 보드 장갑 구매 사이즈 [7] 으컁캉컁 2016-08-05 894
152625 신상 언제풀려용? [4] 짜르봄바 2016-08-05 806
152624 안녕 하세요,.. 데크 길이 질문이요~>. [7] 상처투성 2016-08-05 623
152623 혹시 부츠 구매하면 여분끈 주나요? [8] 남이랑 2016-08-05 662
152622 왁스 질문있습니다 [10] 빵곰 2016-08-05 943
152621 이월 바인딩 질문이요!! [13] 종이컵에똥너 2016-08-05 794
152620 안녕하세요~초보가 다음주에 장비사려하는데 마지막 궁합, 질문좀 봐주... [16] 꺄옷 2016-08-05 1041
152619 히카루 보드복 사이즈좀 봐주세요~ ^^;; file [3] 보딩왕자TH 2016-08-04 1692
152618 플럭스 스티커 판매하는곳이 안보이네요ㅎㅎ [2] NEKSA 2016-08-04 621
152617 스무스 넥스테이지 4xp 플랫킹 [8] 헤헿ㅎ헿 2016-08-04 1047
152616 셔틀탈때 노하우가 있나여??? [6] 아!먹고싶다... 2016-08-04 786
152615 해외원정시에 바인딩 부품 여분을 구해서 챙겨가시나요? [12] 허걱사람살려 2016-08-04 643
152614 부츠 270Size 외피 크기 질문..Nitro Select & Burton Ion [4] 주차왕발렛파킹 2016-08-04 841
» 트릭용 장비 추천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10] Ct 2016-08-04 838
152612 트래비스라이스 부츠문의 [5] 골드삭스 2016-08-04 693
152611 안녕하세요 ! 시야각넓은 고글추천부탁드립니다! [8] 설삥 2016-08-04 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