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올해 결혼한 신혼부부커플입니다..

와이프랑 올해 어쩌면 마지막일지 모르는 겨울을 보내기위해

저와 와이프 둘다 데크를 새로 삿습니다.ㅋ

와이프는 0809 살로몬 lotus 저는 1213 립렉 바나나쓰던중 둘다 라이딩에 대한 강한 열망을 느끼다가

이번에 살로몬 아이돌 살로몬 xlt로 이월로 구매햇어요..ㅋㅋㅋ

으하하하하하하하~ 좋네요~ㅋㅋ



겨울수프

2016.08.07 22:01:29
*.150.188.78

지름엔 추천추천 
날이 너무 더워서 계속 시즌 생각만 나네요 ㅜㅜ

작은마음우니

2016.08.07 22:03:29
*.27.1.227

올시즌엔 죽엇다 생각하고 스키장에 가서 살려고합니다. 혹시 내년에 애기가 생기면 마니 못탈것같거등요..ㅠㅠ

gomad

2016.08.07 22:19:17
*.15.58.25

이것저것 부럽 ㅠㅠ ㅋ

작은마음우니

2016.08.07 22:35:57
*.27.1.227

ㅋㅋ이것저것 감사...ㅋ그리고 죄송..ㅋㅋ

종이컵에똥너

2016.08.08 02:21:48
*.223.3.115

지름엔 추천!

작은마음우니

2016.08.08 08:55:40
*.27.1.227

추천에 감사죠!

hotchocolate

2016.08.08 18:53:58
*.217.123.59

와~~ 멋지네요.

두분 취미도 맞으시고..

부러울따름입니다.

추천!

작은마음우니

2016.08.09 19:21:30
*.27.1.227

와이프를 꼬셧죠..ㅋㅋ 하지만 둘다 잘타지못한다는게 흠이네요.,.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990
143050 축구 덕분에 밤을 샌... [17] 이클립스♠ 2016-08-08 1 1029
143049 8월8일 8땡 출석부 엽니다. [30] 하이원광식이형 2016-08-08 3 546
143048 열린장터 후기겸 비시즌 지름 인증샷 file [8] 비타민부족 2016-08-07 5 1861
143047 휴가글 마지막 file [12] DarkPupil 2016-08-07 1 1069
143046 보드용품은 아니지만 저도 지름인증. file [3] 꽃보다스노보드 2016-08-07 3 1256
» 저도 비시즌 지름 인증합니다..ㅋ file [8] 작은마음우니 2016-08-07 5 1239
143044 더운날은 시원한 극장에서 file [17] 올시즌카빙정벅 2016-08-07 1 1064
143043 제 13회 열린장터후기 file [4] 줸줸젠틀맨 2016-08-07 3 1717
143042 자연의 질서 file [21] clous 2016-08-07 1 1333
143041 저도 지름신 인증!!! file [8] 초보보더춘 2016-08-07 5 1384
143040 비시즌엔 역시 지름인증이죠~!!! file [8] 조선인KJ 2016-08-07 8 1477
143039 37도... 살아들 계십니까? ㅎㄷㄷㄷ file [18] porpoly 2016-08-07 4 1618
143038 알뜰장터나 가볼까하고........... [6] 동구밖오리 2016-08-07   960
143037 뻘글... 일본 니세코로컬들 스프링시즌 즐기는법 [6] 낙똥강오리알™ 2016-08-07 1 1341
143036 내가.... [38] gomad 2016-08-07   1184
143035 가고시프다.. 가고시프다.. [19] 종이컵에똥너 2016-08-07 1 1015
143034 와... 지금 학동 가는데 날씨 장난 없네요 [3] 꽃보다스노보드 2016-08-07   1292
143033 옆집에서 업어옴 file [1] 동팔 2016-08-07 3 1423
143032 어커어어엌어커컼컼ㅋㅋㅋ 헝글매너남 ㅋㅋ [3] 레브가스 2016-08-07   1622
143031 아~~이 밤에 땡겨요~ file [4] aAgata 2016-08-07   1059